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티타임 장소 추천 양주 옥정점 투썸 플레이스

by 어데이포미-A day for me 2022. 11. 30.
728x90

티타임 장소 추천 양주 옥정점 투썸 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커피 중 하나인 양주 옥정점에 위치한 투썸 플레이스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투썸 플레이스 양주 옥정점 

주소 : 경기 양주시 회천 남로 88M타워 206호

영업시간 :  매일 09:00 - 23:00

문의 연락처 : 031-866-1922

기타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투썸 플레이스 외관 입구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와서 왼쪽 왼쪽으로 보면 바로 투썸 플레이스 입구 간판이 보일 거예요. 이날이 일요일이었는데 오랜만에 주어진 자유시간이라 엄청 들떠 썼던 기억이 납니다. 하하하하 

 

◎ 투썸 플레이스 실내 내부

안으로 들어와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매장이 꽤 넓었습니다. 오른쪽으로는 카운터가 보이고, 왼쪽 벽면에 한쪽에 MD 상품들이 진열대에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습니다. 원두 캡슐 판매하면 집에 갈 때 구매하려고 했는데, 캡슐은 미리 주문해 두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텀블러들을 보니 눈이 번쩍번쩍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네요.ㅜㅜ 너무너무 갖고 싶다.

◎ 투썸 플레이스 실내 내부

카운터를 지나 더 안으로 들어가면 넓은 공간의 여유 있는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매장 공간들이 넓어서 쾌적하고, 좋았네요. 조금만 늦게 왔으면 자리가 없을 뻔했어요. 제가 자리에 앉고, 몇 분 안돼서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 

 

◎ 투썸 플레이스 메뉴

맘에 드는 자리를 잡고, 음료를 주문하려고 카운터로 고고고!! 보통 카페 가면 저는 커피를 시키지만, 투썸 카페는 가끔 다름 음료들도 주문해서 마셔봐요.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다른 음료들 모두 다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이날은 글을 써야 해서 카페인으로 주문했네요. 케이크들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지인분들 생일 때 투썸 케이크 선물해 드리면 좋아하시더라고요. 이쁘고 맛있어요. 

 

◎ 투썸 플레이스 주문한 메뉴 커피랑 베이글

얼마 있지 않아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고 진동벨이 울려서 얼른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커피는 먼저 마시고, 사진을 찍었어요. 엄청 목도 마르고, 커피가 절실했거든요. 자유시간 갖는다고, 나오기 전에 청소, 설거지, 등등 집안일을 하고 나와서 지쳐있었던 나의 정신과 육체!!! 그래도 보람이 있네요.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밥도 일이나 운동 열심히 하고 먹으면 진짜 맛있잖아요. 그런 느낌!!!! 이 날 베이글 말고 샌드위치 종류 먹고 싶었지만, 다 나가고 없다고 하여 베이글을 먹었는데 조금 아쉽지만, 베이글도 따뜻하게 데어져서 나와 따끈따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혼자 카페에 와서 여유를 즐기니 너무 행복했었습니다. 행복이 멀리 있지 않네요~^^ 신랑한테 종종 이런 시간 달라고 압박을 좀 넣어야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뿅~!! 

https://naver.me/Gu0G7V5a

 

네이버 지도

양주시 옥정동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