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태산/티끌풍수<나의 운을 벌자>

돈복 터지기 직전 반드시 꾼다는 대박꿈 풍수 전문가의 대박길몽 9가지 알아보았습니다

by 티끌모앙 2024. 1. 19.
728x90

돈복 터지기 직전 반드시 꾼다는 대박꿈 풍수 전문가의 대박길몽 9가지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나를위한하루입니다. 울 꾸독님들은 꿈 자주 꾸시는 편이신가요??? 저는 거의 매일 꾸는 것 같아요. 하지만 느낌이 팍 오는 꿈은 아쉽게도 없어요. (ㅎㅎㅎㅎㅎㅎ) 오늘의 티끌풍수 주제가 꿈과 관련된 풍수인데요. 큰 성공과 재물을 모은 부자들은 일이 풀리기 직전 특정한 꿈을 꾸었고, 그 꿈을 계기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다고해요. 그렇기에 큰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미리 알려주는 이런 굼을 예지몽이라 부르고, 큰 재물을 가져다주기에 재물몽이라고도 부른다고합니다. 살면서  한번은 꼭 꾸게될 꿈이기에 오늘 내용 잘 기억해 드셨다가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곧 대운이 들어온다는 신호이니 잘 대응하셔서 많은 재물을 모으시기 바랍니다. 생각만해도 너무나 행복한 상상입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돈복 터기기 직전 반드시 꾸는 대박꿈으로 풍수전문가가 설명하는 가장 좋은 길몽에 대해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 첫번째 물고기떼를 본 꿈입니다. >

 

산과 강의 맑은물에서 잉어나 큰 물고기가 떼지어 노닐고 있다면 조만간 큰 재물운을 성취하는 꿈이 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최소 억 단위 이상의 큰 돈벼락을 맞게 된다고합니다.

 

 

 

 

 

< 두번째 물이 나오는 꿈입니다. >

 

풍수에서 물은 재물을 상징하는데요. 만약 이 물에 머무는 꿈을 꾸셨다면 조만간 큰 재물이 들어오는 예지몽 중 하나입니다. 단 이때의물은 속이 다 비칠 정도로 아주 맑을수록 좋고, 그 크기가 크고 물의 양이 많을수록 더 큰 재물운이 들어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그 물을 바라만 보고 있으면 절대 안 되고, 최소한 발이라도 담가야 한다고하는데요. 가장 좋은건 물속에서 헤험치고 노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때 위에서 말씀드린 잉어떼가 나온다면 완전 초 대박꿈이라고해요. 잉어의 크기가 크고, 무늬고 화려하며 비닐도 반짝이고, 지느러미 또한 비단같이 살랑인다면 더 없이 재물몽이 됩니다. 이때 이 잉어에게 밥을 준다고거나 함께 논다거나 또는 그 잉어가 나에게다가와 안긴다면 그날은 무조건 로또라도 사야하는 날입니다. 

 

 

 

 

 

 

물과 관련된 물꿈은 또있습니다.

 

< 세번째 맑은 샘물이 솟구치는 꿈입니다. >

 

옛날집 마당의 우물에서 샘뭎이 땅위로 솟구치는 꿈은 굉장한 길몽이라고합니다. 그 물을 떠서 한모금 마신다면 역시 대박이 날 꿈이라고하네요. 생각 못했던 곳에서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 네번째 큰 불을 보는 꿈입니다. >

 

꿈에서 보는 불은 그 크기가 클수록 재물운에 좋은데 특히나 내가 살고있는 집이 크게 불타고있다면 조만간 큰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바라봅니다.  마찬가지로 내가 내 집에 불을 지르는 것 또한 매우 좋은 길몽인데요. 불은 모든걸 불태우고 그 재를 영양분으로 더 강한 새로운 생명이 피어나게 된다고해요. 마찬가지로 불꿈은 기존의 내가 가진 안 좋은 모든 것이 불타고 그 재를 토대로 새로운 좋은 좋은 것이 탄생하는 것이기에 그 불이 크면 클수록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불꿈은 산불이여도 좋고, 길가다 마주친 불들도 좋습니다. 그리고 그 불이 절대 꺼지지 않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이 역시 아주 좋은 꿈이며, 도든 재물운과 사업운이 트이는 꿈이라고할수 있습니다.  큰 불길이 솟아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귀한 보물과 재물을 얻게 되는 꿈으로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불길의 기세가 강하고 뜨겁게 느껴진다면 더 돈이 많이 들어옵니다. 다만 이때 내가 불을 끈다던지 소방차가 온다던가 비가 와서 불이 꺼지는 꿈이라면 재물운과는 상관없는 꿈이 되어 버립니다. ㅠㅠ

 

 

 

 

 

< 다섯번째 피가 솟구치는 꿈입니다. >

 

꿈에서 피를 보는 건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합니다. 그 피사 많이 솟구칠수록 재물운이 더 크게 들어온다는 뜻인데요. 가장 좋은건 내가 죽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피가 솟구치며 죽는다는건 내가 지금 힘든 삶에 내가 죽고, 깨끗한 새로운 나로 다시 태어나는걸 뜻합니다. 꿈 중에서도 매우 좋은 꿈으로 만약 꾸셨다면 곧 재물이 들어오는 운이라고 하니 그 시기가 왔을때 잘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피가 솟구치셨더라도 지혈을 한다거나, 구급차에 실려가거나 치료를 받아 회복하거나 갑자기 살아난다면 마찬가지로 재물운과 상관없는 꿈이 되어버립니다. 

 

 

 

 

 

< 여섯번째 하늘을 나는 꿈입니다. >

 

하늘을 나는 꿈을 꾸었는데 만약 아주 상쾌하고 기분 좋은 느낌으로 하늘을 날며 이곳 저곳을 구경하며, 그 높이가 세상을 내려볼 정도까지 올라가는 꿈이라면 그날은 무조건 로또라도 사시길 바랍니다. 하늘을 나는 꿈은 앞서 말씀드린 꿈중에서 가장 꾸기 어려운 꿈으로 소망한 모든게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돈을 벌거면 벌거시고, 승진을 원하면 승진을 합격을 원한다면 합격을 불러다 주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다만 그 꿈의 마무리가 착지에 실패하여 다치거나 부상을 입었다면 이건 오히려 좋지 않은 꿈이라고합니다. 기분좋게 착지하거나 날고 있는 중에 깨는 게 가장 좋습니다. 만약 꿈속에서 용 두꺼비, 공작, 호랑이 등을 타고 날았다면, 앞서 말씀드린 꿈보다 더 큰 재물을 가져올 꿈이기에 하시는 일에 잘 집중하셔서 큰 기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일곱번째 비범한 사람이 나오는 꿈입니다. >

 

많이들 아시듯 대통령 종교 지도자, 과거의 유명 인사 및 와 등이 모두 해당되며, 그들과 말을 하거나 스킨십을 했다면 매우 좋은 꿈에 속합니다. 다만 이때 상대방이 환한 웃음을 짓거나 긍정적인 기분이 들어야 하며, 그들이 무엇가를 건네 주었다면 더 없이 좋은 길몽입니다. 

 

 

 

 

 

< 여덜번째 조상님이 꿈에 나오는 꿈입니다. >

 

이 조상님 꿈은 길몽과 흉몽이 존재합니다.

 

※ 길몽

 

우선 길몽은 조상님이 나를 보고 반가워하거나 활짝 웃어주거나 돈이나 금 집문서 등을 전달해 준다던가 쌀독에 쌀을 채워주시거나 내가 절을 드리거나 같이 밥을 먹거나 하는 행동들은 모두 길몽에 해당하며, 곧 재물이 들어올 꿈으로 특히나 로또 당첨자들의 경우 조상님들이 숫자를 불러주셨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이때 그 숫자가 흐릿해 기억이 나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구매해서 당첨되었다는 분들 또한 많기에 꿈속에서 조상님이 숫자를 불러주셨다면 로또를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흉몽

 

조상님꿈의 흉몽은 나를 걱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본다던가 근심이 있어 보이신다던가 걱정하든 내 손이나 머리를 쓰다듬어주신다면 그것은 좋지 않습니다.

 

 

 

 

 

< 아홉번째 똥 꿈입니다. >

 

똥꿈은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거예요. 다만 똥꿈을 꾸셨을때 반드시 중요한 점은 절대 똥을 더러워 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우리 무의식이 꿈에서도 똥을 보면 본능적으로 피하고, 닦아버리게 되는데요. 만약 더럽다고 닦으신다면 아직 재물운을 받을 준비가 안됐구나하고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똥꿈이 돈이 들어오는 재물몽이 되기 위해서는 똥을 온몸에 묻히셔야 하는데요. 똥이 많이 묻으면 묻을수록 재물의 양도 같이 늘어난다고합니다. 

 

 

 

 

< 마무리하며 >

 

이렇게 재물을 불러오는 좋은 꿈은 그 꿈이 선명하고, 깼을 때 기분이 좋고, 개운해야 한다고 합니다. 오늘 말씀드린 같은 꿈을 꾸시더라도, 깼을 때 찜찝하고, 기분 나쁘고 피곤하고, 무서웠다면 그건 좋지 않은 꿈이라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재물운을 높여주는 꿈을 꾸었다면 그날 당일 또는 3개월 이내에 돈이 들어올 기회가 생기기에 주변을 잘 살피셔서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울 꾸독님들 가정에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