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 카페 추천 아이와 가볼 만한 이색 카페 휴에고 파충류 카페

by 티끌모앙 2023. 6. 15.
728x90

양주 카페 추천 아이와 가볼 만한 이색 카페 휴에고 파충류 카페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양주에 있는 이쁜 카페 한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충류들이랑 귀여운 토끼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나들이 가도 너무나 좋은 장소였어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에고 (카페, 디저트)

  • 주소 : 경기 양주시 은현면 화합로691번길 153-24
  • 찾아가는 길 추가설명 : 운암1리노인정을 등지시면 정면 위에 있습니다.
  • 영업시간 : 수요일~월요일 11:00 - 20: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참고 : 파충류 사육동 이용시간 11:00 - 18:00까지
  • 문의연락처 : 0507-1371-3320
  • 기타 :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카페설명 : 양주카페, 양주디저트카페 휴에고는 YES KIDS ZOON,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아담한 공간에 뛰어 노는 토끼와 이색 파충퓨를 구경할 수 있어요. 별도로 입장료는 없어요. 25개월 이상부터 1인 1주문을 해주시면 이용 가능하세요. 토끼 먹이는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휴에고카페 주차장

주차장은 좁진 않아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없었어요. 카페가 엄청 외진 곳에 있었어요. 가도 가도 끝이 없어서 맞게 가고 있는게 맞나 몇번이고 저를 의심하고, 네비게이션을 의심하며 도착한 곳!! 도착하고, 불안한 마음은 온데간데 없어지고, 카페가 너무 이쁘다는 생각밖에 안했던 곳!! 
 

※ 휴에고카페 외관 그리고 실내 둘러보기

[휴에고] 외관도 이쁘지만 실내도 너무나 이쁜곳입니다. 사진을 대충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군데 군데 사장님의 아기자기 센스가 돋보이는 소품들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회사 동생이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휴에고 한번 방문하고, 너무 이쁜카페 찾았다며, 저에게 자랑을 했어요. 사진 보고 한번 꼭 방문해야겠다 했는데, 오길 참 잘했네요. 경치 좋고, 하늘 맑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이날은 날씨도 저의 편이 되어주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 카페을 우리 와니군과 같이 올 수있었던 이유중의 하나가 이 카페에 토끼친구과 파충류 친구들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겠더라고요. 아이들과 방문하기엔 일반 카페는 머물수 있는 시간이 짧아요. 그런데 이곳은 먹이체험도 할 수 있고, 마당도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우리 와니군도 너무 좋아했어요. 야외 테이블도 현수막이 다 있어서, 날씨 포근할때 야외에서 마셔도 좋겠더라고요.

휴에고 카페 메뉴

아메리카노는 4,800원, 카페라떼 5,800원, 바닐라 카페라떼 6,000원 가격대는 조금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하실 수가 있는데, 전혀 비싼게 아닌게 실내동물카페가면 입장료 별도로 받잖아요? 근데 휴에고는 입장료가 없답니다. 입장료 대신 1인당 1음료만 주문하면 파충류도 볼 수 있고, 귀여운 토끼도 볼 수 있어요. 저는 망고쥬스랑 거북메론빵 하나 주문했어요. 동생이 이 거북메론빵 꼭 먹어보라고 고민없이 고민했지요.

※ 휴에고 카페 동물친구들 (파충류,토끼)

휴에고 실내랑 연결된 옆건물에는 이렇게 파충류 룸이 있어요. 파충류 친구들이 살기 좋게 온도며 습도 환경을 너무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사진에는 없지만 사진 속 친구들 말고도 더 종류가 많답니다. 카멜레온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뱀도 있었는데 허물을 벗었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와니군이 토끼 먹이 주고 싶다고 해서 토끼먹이 주문해서 토끼가 있는 곳으로 갔어요. 토끼룸은 카페입구 왼쪽에 있어요. 처음에는 토끼들이 다 자고 있어서 저희가 가도 신경도 안쓰더라고요. 와니군과 눈이 마주쳤는데 표정이 이 상황을 어떻하지 하는 눈빛이였어요. ^^ 당근으로 한참 유혹한 끝에 토끼 두마리가 관심을 보이더니 그때부터는 너도나도 달라고, 매달리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쪼꼼한 입으로 오물오물 당근 모습먹는 모습 멍때리고 보는것도 힐링이 되요. 와니군 밥 진짜 맛있게 먹을때 한없이 흐뭇하게 보게되는 그런 힐링!!

토끼들에게 먹이를 다 준 빈 통은 한쪽에 준비되어있는 흰색 바구니에 담으면 됩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군고구마도 먹을 수 있나봐요. 토끼장 한 쪽에 군고구마 기계도 있었어요. 겨울에 한번 꼭 방문해야 겠네요.

※ 휴에고 카페 주문한 음료와 거북이빵 디저트

와니군과 카페 한바퀴 둘러보고, 주문한 음료와 거북메론빵을 먹어보았습니다. 휴에고는 커피도 진짜 맛있지만, 이 망고요거트 스무디가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귀여운 거북메론빵도 엄청 맛났어요. 거북메론빵은 적당히 달아서 아메리카노에 같이 먹어도 궁합이 맞겠더라고요. 물론 아이들도 너무 많있게 먹을꺼 같은 간식입니다. 일단 비쥬얼 부터가 아이들이 좋아할 모양이고,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처음에 먹기에 아까웠어요. 하지만 먹으려고 구매한거 사진으로 인증샷 이쁘게 하나 남기고 고민없이 먹어 헤치웠네요.^^ 

잘 놀고, 잘 보고, 잘 힐링하고 집에 가는 길 입구쪽 나무 옆에 작게 이쁜 꽃이 피어서 사진으로 한장 남겼보았습니다. 다음에 거북메론빵 먹으로 또 방문하려고 합니다. 그때는 신랑이랑 같이 오려고요. 엄마들과 함께 와도 될꺼 같아요. 맛집 이쁜 카페 한곳 두곳 이렇게 생길때마다 엄청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 그럼 휴에고 카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항상 응원합니다. ^^

 

 

https://naver.me/xxpogcOw

 

휴에고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1 · 블로그리뷰 124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