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경기도 광주 물빛공원 맛집 | 갑오징어 전문점 | 조가네 갑오징어

by 티끌모앙 2022. 6. 29.
728x90

 



경기도 광주 물빛공원 맛집 | 갑오징어 전문점 | 조가네 갑오징어

 


친정 엄마 모시고 경기도 광주 물빛공원 나들이
물빛공원에는 나무들이 많아서 너무너무 기분이 상쾌해지는 장소입니다.

밥 시간대가 되니 배꼽시계가 정확하게 신호를 보냅니다.ㅎㅎㅎㅎ
그래서 근처 맛집 찾다가 물빛 중대공원 앞에 위치한
조가네 갑오징어 픽~~
저희 신랑이 술을 좋아해서인지 맛집을 엄청 아는데
조가네 갑오징어 집이 체인점인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얼마나 맛있나 먹어보자!!!




일단 주차되어 있는 차들이 좀 있네?ㅎㅎㅎ
간판 뭔가 맛집 간판 느낌이야ㅎㅎㅎ
안 그런가요?

계단 따라 올라가면 앞 벽면에 조가네 갑오징어 간판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내부는 대~에~충 이런 모습
사람들이 있어서 내부 사진을 못 찍겠더라고요.


저흰 갑오징어 불고기 중 사이즈에 울 아들 먹을 돈가스 시켰습니다. 인내가 필요한 기다림의 시간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들이 먼저 나왔습니다.


처음엔 밑반찬들을 가져다 주지만 혹시나 부족한 밑반찬들은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으니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우와~~~ 진짜 일단 비주얼 합격
그리고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매콤하면서 갑오징어는 질기지 않고 쫀득쫀득 하면서도 부드럽고, 맛집으로 인정 안 할 수가 없는 맛입니다. 아~~ 오늘 먹고 가면 생각날 거 같은 맛입니다.
어른들이 갑오징어 불고기를 신나게 줍줍 하고 있을 때
돈가스도 나왔습니다.


돈가스 전문도 아닌데 이거 이거 보이시나요?
고기가 엄청 도톰하고 부드럽더라고요
돈가스 맛집 인정ㅎㅎㅎㅎㅎ다 맛나ㅋㅋ

모든 식당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지요.


볶음밥 위에 눈꽃이 쌓였습니다.
그냥 볶음밥도 맛있는데 치즈가루랑 같이 떠서 먹으니 칼칼함과 부드러움이 아우러져 입에서 녹습니다.ㅎ

언제 한번 더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하나씩 다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