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경기도 양주 아이랑 가볼만한곳 추천 | 동두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방문 후기

by 티끌모앙 2022. 7. 8.
728x90

경기도 양주 아이랑 가볼만한곳 추천 | 동두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방문 후기

벌써 경기도 양주로 이사온지도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가는것만 같은 느낌은 저만 그런가요???? 시간을 도둑맞은 느낌이랄까??.....ㅎㅎㅎ

이사오고 집안 정리다 모다 이것 저것 정리할것도 많고, 2주전부터 장마때문에 비가오고, 습하다는 핑계로 집에서만 있었던게 미안한 이 애미는 급하게 엄마들의 도움을 받아 와니와 갈만한 곳을 섭외하였답니다.
엄마맘들이 추천해 준 곳은 "경기도북부어린이박물관" 이였습니다.
"쇠뿔도 단김에 빼라" 고 예약제이기 때문에 가장 빠른 날짜로 예약을 했답니다.ㅎㅎㅎㅎ



검색창에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검색 후 클릭하시면, 중간정도에 페이스북 이라는 바로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서 예약을 미리 하셔야 하는데요.

페이스북 클릭해 주시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예약하기 버튼 눌러주시고요.

이렇게 달력이 나오면, 원하시는 날자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날짜선택하시면 상품선택으로 자동 넘어갈텐데요.
소수인원이 가면 상설전시 선택해 주시고 단체로 가시다고 하시면 상설전시(단체 10명 이상)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시간별 회차 선택을 해주시면 되시는데, 회사별시간대는 위와 같습니다.

경기도 시민일 경우 50프로 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방문시 주소지가 나온 증빙서류등본이 꼭 필요합니다.  부득이하게 챙기시지 못하셨다고 해서 당황하시지 마세요 ㅎㅎㅎㅎ

플레이스토어에서 경기똑D 검색 후 설치해주세요.

설치되시면 간단한 인증절차만 해주시면 되는데 엄청 간편하게 나의 거주지를 증빙할수 있어 편리하더라구요.

인원선택까지 완료하셨다면 다음 단계 차례대로 예약과정 마무리 단계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참 쉽져잉~~~ㅎㅎㅎㅎ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장이 휑합니다. 초보운전자인 전 오히려 주차하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걱정하지않으셔도 되는게 주차장도 꽤 넓었답니다.

경기도북부어린이박물관 초입 모습이예요.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도 놀거리가 좀 있더라구요.
이날은 날이 구질구질해서 실내에서만 놀기로 정했답니다.

아주 들떠있는 우리 와니군....ㅋㅋㅋㅋ발걸음이 사뿐사뿐합니다. ㅎ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안내데스크가 바로 보입니다.
여기서 예약한 전화번호 말씀해주시면 티켓을 줍답니다. 이 티켓은 나중에 출차하실때 꼭 필요하니 잘 보관하셨다가 주차장 나갈때 보여주심 주차무료입니당~

드뎌 입장~~두근두근~~

입구 들어가자 마자 체험한 것은 바로 브라키오사우르스 클라이머존인데 신발 벗고 120cm 이상이어야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날 평일인데다가 날도 구질구질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던 관계로 우리 와니 혼자 참여하였습니다.

의젓하게 선생님들의 설명을 듣고 잘 따라주는 우리 와니 문뜩 언제 이렇게 컸나 기특합니다.^^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저 어딘가에 우리 와니가 열심히 공룡 몸속을 탐험하고 있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브라키오사우르스 클라이머체험은 각 회차마다 한번씩만 운영되고 있는데, 입장시간 10분 뒤부터 운영하고, 운영 시간은 25분이라고 합니다.

빙글빙글 꼬부랑 오르막을 따라 올라가면, 물놀이 존이 나옵니다.

짜잔~~여기가 물놀이존....어린이공원 상상플러스에도 이런 물놀이존이 있었는데 우리 와니가 엄청좋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역시나 1시간 반이라는 시간중에 반을 여기서 보냈답니다.ㅋㅋㅋㅋ 이 애미 뿌듯뿌듯

우리 와니가 한동안 엄마아빠에게 구매하자고 졸랐던 캠핑카도 탔습니다. ㅎㅎㅎㅎ 이걸로 만족하는걸로 하장!!!

우와~~나무뿌리 박힌거 보세요...어른이 바로 신기하다 ㅋㅋ 근데 뿌리에 박힌 애벌레 넘 징그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여기는 개미굴~이거 말고도 개미굴 구경할게 좀 있었는데 우리 와니님 쫒아 다니느냐고 사진으로 찍지 못했네요ㅜㅜ아쉽당~난 아직 멀었떵~ㅜㅜ

아 그리고 어린이박물관건물 뒷쪽으로 가면 물놀이놀이터도있다고 해요...

날씨탓에 가보지않았지만 날 좋은날 한번 갔다오고 나서 소개한번 해드릴께요^^


이렇게 1시간30분 알차게 좋은 추억 쌓고 왔습니다.
우리 와니 이제부터 엄마가 좀 부지런해져서 좋은곳 많이 데리고 다녀줄껭~사랑해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2910번길 46 http://naver.me/Fir7reK1"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 http://naver.me/Fir7reK1">
http://naver.me/Fir7re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