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다녀왔습니다. | 베이커리카페 | 주차장 넓은 카페

by 티끌모앙 2022. 8. 3.
728x90

양주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다녀왔습니다. | 베이커리카페 | 주차장 넓은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동생때문에 알게 된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다녀온 후기를 써내려가 볼까 합니다. 요 며칠 전에 회사 동생이 언니 이사한곳 궁금하다고 놀러온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저희 동네 멀지 않는 곳에 유명한 베이커리카페가 있따고 거기서 빵을 몇개 사온적이 있었어요~~그 중에 소금빵??
그냥 모닝빵 같은 건데 위에 소금이 올려져있더라구요~ㅋㅋ이상하게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주말 일요일 신랑과 와니군와 함께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방문

아!!!주차자리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주차장이 엄청 많아요 ㅎㅎㅎㅎㅎ

보이시는 것처럼 건물 앞에도 주차자리가 있고,
건물 옆에도 있어요. 전 옆건물도 카페인줄 알았는데
주차장 이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제 2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공간이 아주 꽤 넉넉합니다.

건물이 꼭 웅장한 성당같은 느낌의 건물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오른쪽 벽면에"제로니모 커피하우스" 간판이 붙어있습니다.

오호~~"놀면 뭐하니" TV에도 나왔던 카페이네요~^^

안으로 들어오면 오른쪽에 화장실과 2층으로 올라갈수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그리고 1 층에도 테이블과 카운터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와~진짜 빵종류 많더라구요 ㅎㅎㅎ
빵순이는 눈돌아 갑니다.ㅎㅎㅎㅎ

이게이게 소금빵이예여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 소금빵은 쟁반 2개로 진열되어있었어요 ㅎㅎㅎ

오른쪽에 카스테라도 많있었습니다.

오징어먹물 소세지빵 맛은 두말하면 입아프죵~ㅎㅎㅎ

빵 말고도 브런치도 판매하는데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하나같이 다 맛나보이네요 ㅎㅎㅎㅎ

브런치 메뉴들도 많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와서 다 먹어보아야 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때마다 추가 사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날은 사람이 많았어요~물론 주말에는 항상 사람들로 북적북적할꺼 같습니다.

빵은 바로 구매 후 가져가면 되고, 브런치 메뉴는 진동벨을 나눠주는데, 벨 눌리면 1층 카운터 오른쪽에 반납대 있는 장소에서 찾아가면 된답니다. 다 먹은 식기류도 요요 반납대에 반납하면 끝!!
전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어니언링&감자세트랑 소금빵 포함한 빵 조금 주문후 2층으로 gogo

올라가는 계단 중간에서 와니군 인생샷 한컷 ㅎㅎㅎㅎ
어색어색~~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전체샷~
근대 이 카페는 대충 찍어도 사진이 잘나오더라구요..
똥손인 저도 이정도는 나오는데 금손들은 와~~멋지겠당~~

나름 전문가처럼

테이블이 은근 많더라구요~ 좌식도 있었습니다.

무슨 궁전같은 느낌 ㅎㅎㅎ 웅장한 저택같은 느낌이예요

저 먹물소세지 우리 와니군이 엄청 좋아하더라구~~

어니언&감자튀김

이것이 소금빵 묘하게 자꾸 땡기는 빵 ㅎㅎ

특이 여기 제로니모 커피 넘 맛있었습니다.~~
저희 신랑도 여기 커피 맛있다도 인정할 만큼 맛있었어요
나중에 카페에 전화해서 원두도 판매하시냐고 물어봤다니깐요~ㅎㅎㅎㅎ
근대 원두는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아쉽~
입소문난 곳들은 다 이유가 있는듯합니다 ㅎㅎㅎㅎ
맛있게 휴식취하고 왔네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경기 양주시 화합로1597번길 3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http://naver.me/x25f0CGf

 

제로니모 커피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5,090 · 블로그리뷰 98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