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문정 초장집 다녀왔어요 | 가리비찜 맛집 | 회 맛집

by 티끌모앙 2022. 7. 19.
728x90

문정 초장집 다녀왔어요 | 가리비찜 맛집 | 회 맛집

회사 동료들과 처음 가본 초장집
간판이 거꾸로 되어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ㅎㅎ

이 날 5시 정도에 갔는데 야외 테이블은 만석입니다.
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안먹지는 않아서 별 기대감 없이 안으로 들어갑니다.

 

실내 내부 인테리어는 포장마차 느낌이라 일단 합격
저 포장마차 분위기 엄청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
20대 자주 갔던 포장마차 기억이 넘 좋았어요 ㅎㅎ

검색해 보니 엄청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핫한 가게...일단 인테리어가 넘 맘에 들었어요.

저희 막 들어갔을때는 실내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30분 지나서 저 빈자리가 꽉 찼습니다. 유명하긴 유명한가 봅니다.

여긴 막회가 유명하더라구요
첨에 입구 현수막에도 "자연산 제철 횟감을 당일 조업하여 하루 한정 판매합니다." 라고 걸려있는거 보면 그만큼 신선도 자신있다는 이야기겠지요??ㅎ
하지만 저희 막회를 시키지 않고 가리비찜과 해물라면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이 먼저 나옵니다.
한참 있다 저희가 주문한 가리비찜도 나왔어요.

꺄악~~~저 속살 튼실한거 보이시나요..어쩜좋아요???

저게 저게 사진이라 그렇지 실제로 입안에 넣으면 입안 가득 찰 정도로 튼실했어요....물론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ㅎㅎㅎㅎ그래도 만족

 

 

해물라면은 또 어떻고요..
국물이 진짜 바닷내음이 나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ㅎㅎㅎ 국물로만 소주 1병 깔수 있을꺼 같습니다.^^
그정도로 국물이 시원했어요 ㅎㅎㅎ

이렇게 먹고 뭔가 아쉬워서 마지막에 물회를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물회에도 회가 듬뿍듬뿍 아낌없이 넣어주었어요..
맛있는거 먹음 울 엄마 생각나는데 엄마 모시고 한번 와서 먹어야 겠습니다.

제가 물회 첨 먹어본게 20대때 친구들과 제주도 놀러가서 먹었던 오징어 물회인데, 그때  넘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그 후에도 몇번 횟집에 가면 물회를 시켜먹었는데 그때 그맛을 못느꼈없는데.. 찾았습니다. ㅎㅎㅎ 그때 그맛을....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이야기꽃 피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장집 문정점
서울 송파구 법원로 128 C동 102호, 103호
https://naver.me/xkeu89Os

 

초장집 문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 · 블로그리뷰 26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