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옥정맛집 소곱창 맛집 당일 도축한 한우만 사용하는 쏘곱창 다녀왔습니다.

by 티끌모앙 2023. 2. 4.
728x90

양주옥정맛집 소곱창 맛집 당일 도축한 한우만 사용하는 쏘곱창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음식 소곱창집을 한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양주로 이사와서 맛있게 먹고 왔던 깡패곱창집이 없어졌어요.ㅠㅠ 그래서 한동안 소곱창을 먹지 못하고 있다가 곱창구이 먹방 유튜브를 보고 나서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찾아보게 되었던 곱창집! 쏘곱창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쏘곱창 본점 양주옥정점

  •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 7가길 18 퍼스트 프라자 107,108 (지하 주차장 3시간까지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
  • 영업시간 : 월요일-토요일 16:00 - 0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당일 곱창 소진시 일찍마감!!
  • 문의연락처 : 0507-1348-7529
  • 기타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업체소개글 : 안녕하세요. 쏘곱창입니다. 왜 쏘곱창에서 곱창을 드셔야 할까요? 당일 도축된 한우만을 사용하여 직접 손질합니다. 저희는 단 1%의 인공 연육제도 쓰지 않으며, 모든 손님에게 제공되는 '반찬' 및 '소스'는 매장에서 직접 만듭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곱창 연구가인 사장님이 직접 매장에서 불쇼와 함께 90% 초벌 해드립니다. 초벌 과정에서 잡내를 제거하고 불맛을 입혀드립니다. 한우 소곱창 모둠 1인분 300g 대한민국 최고의 가성비 맛집입니다. 정성을 담아 내 가족 내 친구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손질하고 조리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믿음에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쏘곱창 건물외관

쏘곱창 건물 외관입니다. 건물 사진이 다 흔들렸네요. 내 사랑 와니군이 블로그 사진만 찍으면 이렇게 방해를 해요. 장난끼 가득한 미소를 띄우며, 저의 팔을 마구 흔들어되는통에 외관사진이 제 맘에 안차게 찍혔네요.ㅎㅎㅎ 건물외관 통유리 한쪽에 "당일 도축된 한우만을 사용합니다."라는 현수막이 떡 하니 매달아져있습니다. 당일 도축 얼마나 맛있을까요??? 궁금궁금!! 엄청 기대하며 실내로 입성!! 우와~~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테이블이 2자리 빼고 꽉꽉 찼네요. 10분만 늦게 왔어도 웨이팅 할뻔 했습니다. 빈자리가 생기면 바로 차고 차고 차더라고요. 소문난 맛집인정!!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실내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혹시나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같아서요. 실내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쉬워요. 

 

※ 쏘곱창 메뉴

1번 모듬 1인분(300g) 21,000원 (곱창100g + 대창 + 막창 + 벌집양 + 염통)

2번 모듬 1인분 (300g) 23,000원 ( 곱창200g + 막창 + 벌집양 + 염통)

첫 주문시 2인분부터 주문해주어야 하고, 추가 주문시 1인분추가가 안됩니다. 대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1번 모듬을 주문하면 되고, 곱창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2번 모듬을 주문을 하면 되는데, 저희는 2번 모듬을 주문했어요.^^ 

사이드메뉴

  • 염통추가 : 12,000원
  • 매콤 비빔면 : 3,500원
  • 셀프라면 : 4,000원
  • 대파 추가 : 2,000원
  • 떡 추가 : 2,000원
  • 볶음밥 : 3,000원
  • 공기밥 : 1,500원
  • 벌집양 : 13,000원 ( 이거 벌집양 너무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제 스타일!!!!)

 

※ 쏘곱창 사장님의 불쇼

넉 놓고 구경만 하고 사진으로 남기지 못해 아쉬워서 업체사진 가져와서 올려봅니다. 진짜 이렇게 불쇼처럼 화력이 어마어마 했어요. 저희 테이블이 초벌해서 나오는 바로 옆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서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사장님의 불쇼 보는 재미도 쏠쏠!!!! 

 

※ 쏘곱창 기본반찬 

2번 모듬 2인분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기본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김치랑 양파절임, 직접 만드신다는 소스, 부추무침, 오뎅국물이 기본반찬입니다. 부추 부침 완전 아삭아삭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메인 메뉴 나오기도 전에 야금야금 절반을 다 먹어치웠네요.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셔서 지나가다 부족한 반찬 더 주냐고 물어봐 주십니다.^^ 

※ 쏘곱창 소곱창은 완전 소주 안주

고소하고 기름진 곱창과 찰떡궁합 이슬이~!!! 주문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 쏘곱창 2번 모듬 곱창구이 

드디어 주문한 기다리고 기다리던 2번 곱창모듬이 나왔습니다. 90% 초벌해서 익혀 나와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먹는 순서는 일단 떡------> 염통 ------> 벌집양 --------> 곱창 순으로 먹으면 되는데 염통 엄청 부드럽고, 야들 야들 맛있습니다. 씹을 때마다 꼬독꼬독 맛나게 먹었어요. 특히 벌집양!!! 이거 뭐죠???? 약간 천엽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전 천엽 못먹거등요???? 근대 이거 신랑이 너무 맛나게 먹길래 저도 한번 먹어보았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처음 먹어봐요.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완전 제 스톼일 추가해서 먹었네요. ㅎㅎㅎ 메인메뉴인  곱창은 말해 뭐합니까~~ㅋㅋㅋㅋ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곱도 많이 들어 있어서 고소하고, 씹으면 기름이 팡~!!!! 침 고인다.!! 떡사리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곱창만 먹어도 맛있고, 부추랑 먹어도 맛있고 "곱창아 넌 사랑이야. 행복이야!! "  진짜 맛있다. 감탄하면서 먹으니 신랑이 "참 요란하게 먹는다며...하하하하하하 알았으니 감탄 그만하고 먹으라고...하하하하하" 집에서 보자!!  소곱창 먹고 싶을때 여기로 정착할 것 같아요. 양도 많아서 보통 볶음밥까지 먹고 오는 스타일인데 배가 불러 볶음밥을 못먹어 아쉬웠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단단히 준비해서 볶음밥까지 먹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가족들과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외식하고 돌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전 이만 뿅!!

https://naver.me/5bRSvkue

 

쏘곱창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3 · 블로그리뷰 122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