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옥정맛집 옥정참치회맛집 사조참치 특별한 날 참치에 소주한잔 하고 왔습니다.

by 티끌모앙 2023. 2. 18.
728x90

양주옥정맛집 옥정 참치회 맛집 특별한 날 참치에 소주한잔 하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제 생일 날 다녀온 맛있는 참치집 한 곳 소개해드릴께요. 참치회를 참 좋아하지만, 참치회가 가격대가 있는지라 자주는 못 먹고, 특별한 날에만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신랑이 제 생일 날 참치집을 예약해 두었더라고요. 아구아구 이쁜것!!! 저희가 간 곳은 양주 옥정동에 위치한 사조참치 집입니다. 


사조참치 옥정점

  •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로 218 2층 205호
  • 문의연락처 : 0507-1405-3378
  • 기타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 사조참치 건물외관 모습

신운정튼튼프라자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 식당입니다. 밖에서 보면 사조회참치 라고 간판이 크게 있어서 한눈에 보이더라고요. 이사하고, 오고 가고 지나가다 여기로 한번 침치회 먹으로 와야겠다 했는데 우리 이쁜 신랑님이 잡아놓았네요. 우리 와니군 먹을꺼 먹을꺼 없을 수도 있다면서, 집에서 손수 와니군 먹을 반찬도 만들어 왔더라고요. (이날 와니군과 체험장 갔다가 중간에 만나서 바로 식당으로 방문!!) 이렇게 세심할수가....감동!!감동!!

 

※  사조참치 실내내부모습

사조참치 실내내부모습입니다. 깔끔합니다. 저희는 룸 비슷한 단독 공간쪽으로 테이블을 잡았어요. 물론 저는 시끌벅적한 식당분위기도 나름 좋아하지만 오늘은 방해받지않고, 가족들과 오손도손 이야기 나누면서 맛있는 참치회를 먹고싶었거등요. 근대 이날은 식당이 한적했답니다. 평일이기도 하고, 이른시간인지라 더 그랬던거 같아요. 일단 자리를 잡고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정독합니다. 

 

※ 사조참치 메뉴판


사조참치 메뉴 별 가격표

  • 사조참치 : 40,000원
  • 사조실버 : 50,000원
  • 골      드 : 60,000원
  • 실장스페셜 80,000원
  • V I P : 100,000원
  • 참치회덮밥 : 10,000원
  • 참치초밥 : 15,000원
  • 정      식 : 20,000원

그 외 사진 가격표 참고 


저희는 골드로 2인 주문했습니다. 맛있겠다. 주문하고 나니 배가 더 고파지네요. 

 

※ 사조참치 기본세팅

테이블 한쪽에는 참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재래김이 차곡차곡 탑처럼 쌓여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자마자 죽이 나았네요. 고소하니 간도 딱 맞아 제 입맛에 맞았어요. 그리고, 2인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우리 와니군 죽까지 3개 가져다 주셨더라고요. 세심한 배려 넘넘 감사했습니다.^^

※ 사조참치 주문한 메뉴 둘러보기

사조참치의 맛있고, 다양한 스끼다시 퍼레이드! 사진는 없지만, 회무침하고, 옥수수치즈콘, 참치회, 그리고 회샐러드 같은게 있었는데 모두다 너무 맛있었어요. 식당을 가서 음식이 맛있으면 만족스러운건 당연한것이고, 무엇보다 대접받고 온 느낌이 들잖아요??? 거기다 사장님도 이모님도 모두 다 친절하셔서 너무나 좋은 시간 보내고 왔었던 기억이 나네요. 새우 튀김은 우리 와니군 입속으로 다 들어갔네요. 

 

※  사조참치 메인

참치 색깔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오랜만에 먹는 메뉴인지라 너무 기대되는 시간이였습니다. 리뷰하면서도 참치회 사진을 보니 입에 침이 고이네요. 아는 맛이 무섭다고,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합니다. (조만간 먹으로 방문할 것같습니다.) 제일 안쪽 룸으로 잡았지만, 수시로 일하시는 이모님이 필요한 것이 없는지 물어봐주시더라고요. 참치회가 넘 맛있어서 한접시 순삭하고, 추가주문하면 사장님께서 바로 바로 리필을 해주셔서 먹을때 끊어지지 않고, 즐기면서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사진으로 참치회 한점!!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제가 참치는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이 참치회랑 연어회는 가끔 땡겨요. 좋아하기도 하고요. 특히 참치회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는 음식같아요. 재래김 한장에 참기름장에 찍은 참치회 한점 올리고, 무순 올리고, 생겨자 올려서 대충 돌돌 말아 겨자간장에 살포시 찍어서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륵 진짜 녹는다는 표현이 맞는거 같아요. 살살 녹아요. 굼방 없어져요. 그냥 참기름 장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요. 으앙~!! 또 먹고싶다. 

상차림 전체샷!! 생일날 너무 좋은 시간 맛있는 음식 대접받고 온 식당 사조참치~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신랑에게 너무 고마웠네요. 우리 가족을 위해 항상 애써주는 신랑 내가 모르는것 같지만 다 알고있지요. 사랑해!! 너무 고맙고, 또 고맙고, 또 사랑해요.^^ 특별한 날 내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있는 장소가 특별한 장소이지요^^  아무튼 옥정동 사조참치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전 이만 뿅!! 

https://naver.me/501JFB4L

 

사조참치 옥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