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나를 위한 하루 일상 브이로그 그리고 데일리리포트 NO.8

by 티끌모앙 2022. 11. 15.
728x90

나를 위한 하루 일상 브이로그 그리고 데일리리포트 no.8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날씨 : 맑음)

 

◈ 오전 11:02

이날은 조금 늦장을 부렸다. 청소하고 노트북 키고 1일 1포스팅 글쓰기 시작! 우리집 강아지는 사람 곁에 붙어있는걸 참 좋아한다. 자기가 꼭 반짝 붙어 있고선 내가 조금만 치면 저리 쳐다본다. " 그 눈빛 모지??"

 

◈ 오전 11:16

포스팅 하다 커피 생각이 나서 폴바셋 들려 구매한 원두캡슐 하나 꺼냈다. 

 

◈ 오전 11:24

생각했던 것보다 넘 연하다. 내가 못 내리는건가??? 폴바셋 카페에서 커피 마셨을때 맛있었는데....!!!! 캡슐 사이즈가 작긴하다. 그래서 많이 추출하면 연한가보다. 오늘은 얼음얼리기! 월래 얼음얼리기 담당자는 와니군인데 엄마가 얼음을 너무 많이 먹어서 얼리고 모으는 재미가 없다나..언제부턴가 얼음을 안얼려준다.ㅜㅜ 카페인충전도 됐고 다시 글쓰기 시작한다. 

 

◈ 오후 15:34 ~ 17:19

와니군 하원하고, 암벽타고 싶다고 해서 바로 토드로 갔다. 혹시 몰라서 노트북 챙겨왔는데 잘됐다. 토드에서 이완이 암벽타는 동안 난 포스팅 했다. 쉬는 시간 출출하다고 하여 간식 빵 한조각 주문해주고 난 다시 글쓰기

 

◈ 오후 18:23

놀다보니 저녁시간이 다 되었다. 오늘은 간단하게 별미지교가서 저녁을 먹었다. 이날따라 비빔밥이 어찌나 맛있던지 두공기 비벼먹었다. 뷔페에 바빔밥 먹으로 온 여자!!!


※ 하루평가

  • 1일2포스팅 미션성공
  • 만보걷기실패
  • 새벽기상실패

◈ 하루반성

  • 데일리리포트 포스팅은 당일 저녁에 업데이트 꼭 하고 잠자리 들기
  • 운동하기 다시 도전 
  • 새벽기상 다시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