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매일 읽고, 매일 쓰는 긍정 확언 저녁 확언 (4일째)

by 티끌모앙 2023. 2. 5.
728x90

매일 읽고, 매일 쓰는 긍정 확언 저녁 확언 (4일째)

  • 나는 좋아하는 일을 찾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좋아하는 일로 행복하고, 가치있게 일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좋아하는 일로 물질적 자유를 누린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특별하고, 멋진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날마다 더욱 발전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모든 일에 성공하는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내 삶에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는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뛰어난 체력을 가지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열정적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유머가 넘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다정하고, 따뜻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지혜롭고, 현명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실천하여, 결과를 만드는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내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매일 매일이 기대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행복한 하루를 시작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축복 받은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성실하며 끝까지 해낸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모든 일에 목표가 뚜렷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지금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가능성은 무한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감사가 넘친다. 

 

  • 오늘 나의 하루에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저녁은 활기차고, 긍정적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매일 매일 좋은 방향으로 인생을 나아간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강력한 내적의 힘을 가지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내 삷에 있는 모든 것에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 삶은 항상 나를 지지하고 도와준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내가 생각하는 대로 이룰 수 있는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 인생은 막힘 없이 좋은 기운으로 뚫려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내가 누리는 모든 것에 감사함을 느낀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저녁은 소중하고, 의미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하루 수고한 내 자신이 자랑스럽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에게 매일 매일 좋은 일들이 생기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에게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점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계속해서 여러 소득원을 통해 더 많은 돈이 내게 오고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100억원을 소유하게 되어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에게 생각지 못한 문이 나에게 열리고,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과 기회가 나에게 찾아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신은 나에게 끝없이 베풀어준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확언은 내가 믿든 안믿든 효과가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