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매일 읽고, 매일 쓰는 아침확언 나에게 운이 따라붙는 확언

by 티끌모앙 2023. 2. 6.
728x90

매일 읽고, 매일 쓰는 아침확언 나에게 운이 따라붙는 확언

 

  • 나는 운이 좋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뭘 해도 운이 따른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오늘 하루도 최고의 운으로 시작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오늘도 충분히 운이 좋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행운을 부르는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예상치 못한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은 나의 행운의 첫날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도 만족하고, 감사한 마음이 나의 운을 좋게 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모든 행운이 지금 내 앞에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세상 모든 행운이 나를 알아보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이 모든 행운의 주인은 바로 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이 행운을 마음껏 누린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행운의 주인공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운은 알아서 좋아진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자고 일어나면 운이 점점 더 좋아진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금전 운은 점점 더 좋아진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건강 운도 점점 더 좋아진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가족 운도 점저 더 좋아진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운이 좋은 나는 모든 일이 잘 풀린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운이 좋은 나는 모든 인연이 편안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운이 좋은 나는 행운 속에 항상 존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운이 좋은 나는 행운의 여신이 나를 돕는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운이 점점 좋아짐에 감사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은혜 감사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운 덕분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운이 좋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성공적인 하루가 시작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는 행복이 가득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반드시 성공을 끌어당깁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가 원하는 꿈들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하루는 나에게 감사한 일들이 가득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의 하루는 큰 선물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의 하루는 행운으로 가득 채워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아침부터 매 순간 새로운 기회가 내게로 다가옵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은 나를 성공으로 만드는 커다란 기회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게 주어진 하루의 시작에 감사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의 하루는 감사로 가득 채워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의 하루는 기적과 마법같은 하루로 가득 채워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오늘 모든 일들을 잘 해낼 수 있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성공을 끌어당기는 자석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는 성공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에게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점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계속해서 여러 소득원을 통해 더 많은 돈이 내게 오고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100억원을 소유하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에게 생각지도 못한 문이 나에게 열리고,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과 기회가 나를 찾아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신은 나에게 끝없이 베풀어준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와 사랑하는 사람들의 몸과 마음은 항상 단단하고, 건강하며, 매일 건강운이 점점 더 좋아진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에게 확언은 내가 믿든 안믿든 효과가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