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매일 읽고, 매일 쓰는 긍정확언 오늘 하루 성공과 운 그리고 돈을 끌어당기는 확언

by 티끌모앙 2023. 2. 8.
728x90

매일 읽고, 매일 쓰는 긍정확언 오늘 하루 성공과 운 그리고 돈을 끌어당기는 확언

 

  • 나의 성공적인 하루가 시작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는 행복이 가득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반드시 성공을 끌어당깁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가 원하는 꿈들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하루는 나에게 감사한 일들이 가득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의 하루는 큰 선물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의 하루는 행운으로 가득 채워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아침부터 매 순간 새로운 기회가 내게로 다가옵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은 나를 성공으로 만드는 커다란 기회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게 주어진 하루에 시작에 감사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의 하루는 감사로 가득 채워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의 하루는 기적과 마법같은 하루로 가득 채워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오늘 모든 일들을 잘 해낼 수 있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성공을 끌어당기는 자석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 나는 성공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갑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원하는 미래를 만드는 강력한 힘을 가졌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가 원한다면 그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아침은 빛나는 성공과 함께 시작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분명한 목표가 있고, 그것을 이루어 낼 잠재력이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이 아침의 시작은 성공적인 미래로 가는 한 걸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성공적인 나의 미래는 너무나도 눈부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새로운 하루의 시작과 함께 수많은 돈의 에너지가 나에게 들어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세상에서 내가 하는 일 모두가 순조롭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수많은 부를 누릴 자격이 있는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부자가 되어 행복하고, 감사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에게 수많은 돈들이 계속해서 들어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셀 수 없이 많은 돈들을 가진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오늘은 나를 위한 최고의 날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삶의 모든 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꿈을 이루도록 돕는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번영이 다른 이들을 더욱더 풍요롭게 할 것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지금 당장 엄청난 행운과 좋은 기회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돈을 버는 것은 즐겁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수입이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나를 사랑할 줄 알고, 사랑받는 사람입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부유하고, 자유롭고, 특별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있습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원하는 최고의 것을 누릴 것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나에게 오는 어마어마한 돈과 풍요를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이 모든 것을 충분히 받을 만큼 가치있는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돈을 모으로, 관리하고, 사용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있으며, 그것들을 잘 실행하고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가 저축한 모든 돈들은나를 위해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져다 주고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가 지출하는 모든 돈들도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지고 내게 다시 돌아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돈을 소중히하고, 아껴준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돈에게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수입이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하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순자산이 복리 성장하고,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음에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돈도 있고, 시간도 있는 시간부자가 되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건강한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인류를 사랑하며, 선한 나눔을 하는 사람이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가 평생 쓰고도 남을 충분한 재력이 있음에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내 주변에는 나아 함께하는 지혜로운 멘토들이 있음에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소중한 사람들과 원하는 장소에서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매일 기적같은 하루하루가 감사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나에게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점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계속해서 여러 소득원을 통해 더 많은 돈이 내게 오고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는 100억원을 소유하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한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생각지도 못한 문이 나에게 열리고,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과 기회가 나를 찾아온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신은 나에게 끝없이 베풀어준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나의 확언은 내가 믿든 안믿든 효과가 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 모든것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3번씩 소리내어 말하기)

 

나는 오늘 외친 이 확언 그대로의 삶을 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