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매일 읽고, 매일 쓰는 아침 성공 확언 오늘 하루 성공을 끌어당겨 주는 확언

by 티끌모앙 2023. 2. 15.
728x90

 

매일 읽고, 매일 쓰는 아침 성공 확언 오늘 하루 성공을 끌어당겨 주는 확언

  • 나의 성공적인 하루가 시작됩니다.
  • 오늘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 나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입니다. 
  • 오늘 나는 행복이 가득합니다. 
  • 나는 반드시 성공을 끌어당깁니다.
  • 내가 원하는 꿈들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 오늘 하루는 나에게 감사한 일들이 가득합니다.
  • 오늘 나의 하루는 큰 선물입니다.
  • 오늘 나의 하루는 행운으로 가득 채워집니다.
  • 오늘 아침부터 매 순간 새로운 기회가 내게로 다가옵니다.
  • 오늘은 나를 성공으로 만드는 커다란 기회입니다.
  • 내게 주어진 하루에 시작에 감사합니다. 
  • 오늘 나의 하루는 감사로 가득 채워집니다. 
  • 오늘 나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합니다. 
  • 오늘 나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합니다.
  • 오늘 나의 하루는 기적과 마법 같은 하루로 가득 채워집니다. 
  • 나는 오늘 모든 일들을 잘 해낼 수 있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 나는 성공을 끌어당기는 자석입니다. 
  • 오늘 나는 성공으로 한 걸음 더 다갑니다.
  • 내가 원하는 미래를 만드는 강력한 힘을 가졌습니다.
  • 내가 원한다면 그 모든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 나의 아침은 빛나는 성공과 함께 시작합니다.
  • 나는 분명한 목표가 있고, 그것을 이루어 낼 잠재력이 있습니다. 
  • 이 아침의 시작은 성공적인 미래로 가는 한 걸음입니다.
  • 성공적인 나의 미래는 너무나도 눈부십니다.
  • 새로운 하루의 시작과 함께 수많은 돈의 에너지가 나에게 들어옵니다.
  • 나의 세상에서 내가 하는 일 모두가 순조롭습니다.
  • 나는 수많은 부를 누릴 자격이 있는 사람입니다.
  • 나는 부자가 되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나에게 수많은 돈들이 계속해서 들어옵니다.
  • 나는 셀 수 없이 많은 돈들을 가졌습니다.
  • 오늘 나를 위한 최고의 날입니다.
  • 나는 삶의 모든 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습니다.
  • 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꿈을 이루도록 돕습니다.
  •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의 번영이 다른 이들을 더욱더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지금 당장 엄청난 행운과 좋은 기회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돈을 버는 것이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수입이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나는 나를 사랑할 줄 알고, 사랑 받는 사람입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부유하고, 자유롭고, 특별합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원하는 최고의 것을 누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나에게 오는 어마어마한 돈과 풍요를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이 모든 것을 충분히 받을 만큼 가치 있는 사람입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돈을 모으고, 관리하고, 사용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있으며, 그것들을 잘 실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가 저축한 모든 돈들은 나를 위해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가 지출하는 모든 돈들도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지고 내게 다시 돌아옵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돈을 소중히 하고, 아껴줍니다. 
  • 나는 돈에게 감사합니다.
  •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수입이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나의 순자산이 복리성장하고,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 나는 돈도 있고, 시간도 있는 시간 부자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건강한 사람입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인류를 사랑하며, 선한 나눔을 하는 사람입니다. 
  • 내가 평생 쓰고도 남을 충분한 재력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 내 주변에는 나와 함께하는 지혜로운 멘토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 소중한 사람들과 원하는 장소에서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매일 기적 같은 하루하루에 감사합니다.
  •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나에게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점 더 많은 돈이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 계속해서 여러 소득원을 통해 더 많은 돈이 내게 오고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나는 100억 원을 소유하게 되어서 너무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생각지도 못한 문이 나에게 열리고,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과 기회가 나에게 찾아옵니다. 감사합니다.
  • 신은 나에게 끝없이 베풀어줍니다. 감사합니다. 
  • 나의 확언은 내가 믿든 안믿든 효과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나는 오늘 외친 이 확언 그대로의 삶을 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