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매일긍정성공확언 월 수입을 1000만원 끌어당기는 긍정확언입니다.

by 티끌모앙 2023. 4. 18.
728x90

매일 긍정성공확언 월 수입을 1000만 원을 끌어당기는 긍정확언입니다.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월 수입을 1000만 원 끌어당겨주는 긍정확언 시작합니다. 

이번달 나는 천만원을 벌었다. 나는 월수입 목표를 이미 달성했다. 내가 일하지 않아도 천만 원이 매달 들어온다. 이번달 나는 천만 원을 달성했다. 나의 파이프라인은 매달 천만 원을 만들어 낸다. 나의 노력은 결국 결실을 맺었다. 나는 내가 목표한 꿈은 다 이루었다. 나는 돈을 마구 붙게 하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다. 다음 달엔 천만 원 이상의 돈이 들어올 것 같다. 빠르게 목표달성한 나 자신이 정말 자랑스럽다. 가족들이 나를 정말 자랑스러워한다. 내가 일하지 않아도 천만 원은 꼬박 들어온다. 돈은 내가 자는 동안에도 계속 쌓인다. 나의 성공은 힘들었던 나의 노력의 결과다. 사람들이 월 천만 원의 비법을 물어본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부러운 대상이 되었다. 첫 천만 원 수입으로 가족들이 원하는 걸 현금으로 사줬다. 나의 통장에 다음 달에는 천만 원 이상이 들어올 예정이다. 나의 돈 파이프라인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나의 아이디어는 무궁무진하다. 나의 뇌는 지칠 줄 모르고 아이디어를 쏟아낸다. 가족들은 나를 존경하고, 사랑한다. 사람들은 나를 가까이 두고 싶어 한다. 사람들이 나를 대단한 사람이라고 한다. 하지만 나는 여기서 멈추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한계가 없는 사람이다. 나의 꿈은 점점 커진다. 나는 나의 꿈이 모두 실현될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나의 목표가 다 이루어질 것을 믿고 있다. 지금까지 내가 세운 목표는 모두 다 이루었다. 나는 이번달에 월수입 천만 원을 달성했다.  천만 원을 현금으로 세어보는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행복했다. 가족들이 원하던 것을 현금으로 선물했다. 나는 목표를 빠르게 끌어당기는 사람이다. 나는 굉장한 집중력을 가진 사람이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나는 생각을 바로바로 행동으로 바꾸는 사람이다. 나는 모든 아이디어를 메모한다. 나의 아이디어는 무궁무진하다. 돈 벌 방법이 나에게 넘쳐난다. 다음 달은 천만 원을 훨씬 넘을 듯하다. 나는 천만 원을 세는 기쁨을 마음껏 누린다. 가족들과 함께 현금을 세어보면서 크게 웃었다. 가족들은 나를 존경하고 사랑한다. 나는 사람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다. 나는 나의 노력이 끝내 좋은 결실을 가져온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인내를 잘하는 사람이다. 나의 끈기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나는 돈을 잘 유지할 줄 안다. 나의 돈은 착한 돈이다.  돈은 나를 떠날 줄 모든다. 나는 돈을 소중히 한다. 생각보다 빠르게 천만 원을 달성해서 나도 조금 놀랐다. 진짜 모든 것은 상상대로 흘러갔다. 나는 목표를 뚜렷이 세우는 사람이다. 나의 뚜렷한 목표는 빠른 성공을 가져왔다. 나는 목표에 집중하는 사람이다. 나는 집중력이 뛰어나다. 나의 아이디어는 무궁무진하다. 나는 새로운 생각이 들 때마다 바로 메모한다. 나는 나를 빠르게 바꿀 줄 안다. 나는 생각을 현실로 만들기를 좋아한다. 나는 이번 달 천만 원을 달성했다. 나는 긍정적인 사람이다. 나의 긍정적 사고는 빠른 성공을 가져왔다. 나는 모든 것에 감사한다. 나의 목표는 모두 현실이 되었다. 나는 나의 상상이 모두 실현되리라는 것을 굳게 믿고 있었다. 나는 원래부터가 될 사람이었다. 성공은 이미 나에게 정해진 운명이었다. 나는 벌써 월 수입 천만 원을 찍었다. 나는 끊임없이 아이디어가 솟구치는 사람이다. 나는 여기서 멈추지 않는 사람이다. 나의 꿈은 점점 커진다. 나는 나의 모든 꿈이 현실이 될 것을 믿는다. 나는 나를 믿는다. 나는 나의 상상의 힘을 믿는다. 나는 긍정적인 사람이다. 나의 긍정적 사고는 빠른 성공을 가져왔다. 나는 모든 것에 감사한다. 나의 감사는 사람들을 끌어당겨 돈으로 이어지게 했다. 나는 모든 것에 감사하다. 이번 달 나는 천만 원을 달성했다. 모든 것이 이루어졌다. 진심으로 행복하고 감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