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 옥정 맛집 곱창 맛집 또올래 곱창 집에서 야채곱창 먹고왔어요.(feat. 볶음밥)

by 티끌모앙 2023. 4. 17.
728x90

양주 옥정 맛집 곱창 맛집 또 올래 곱창 집에서 야채곱창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옥정 중심상가 쪽에 새로 생긴 또 올래 곱창집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고고고 해 보아요.^^


또 올래 곱창 양주옥정점 

  •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로 196 121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영업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설연휴 휴무)
  • 연락처 : 0507-1359-6862
  • 기타 : 주차,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소개  :  안녕하세요. 저희 또 올래 곱창은 돼지야채곱창 전문점입니다. 국내에 없는 알꽈리곱창을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있는 야채곱창 맛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안심식당 :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 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입니다. 

※ 또 올래 곱창 건물 외관

짜장!!! 중심상가 맘스터치 옆에 생겼더라고요. 이사 전에 동네에선 야채곱창 유명한 곳이 있었는데 이사 오고 가끔가다가 칼칼한 야채곱창이 당길 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야채곱창 먹어보려고 방문한 터라 다른 메뉴 안 보고 야채곱창 주문했는데 "또 올래 곱창" 집의 시그니처 메뉴가 "알꽈리곱창"이였더라고요. 나중에 알았어요. 진작에 알았더라면 "알꽈리곱창" 주문해서 맛보았을 텐데... 

 

※ 실내내부모습

실내내부모습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엄청 깔끔 깨끗했어요. 이날 신랑이 일찍 끝내고 집에 와서 일찌감치 방문한지라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지만 "배달의 민족 주문"는 연신 울렸었던 거 같아요. 벌집껍데기로 판다..... 신랑이 또 소주안주로 껍데기를 그렇게 좋아해요. ㅎㅎ 야채곱창 먹어보고 부족하면 벌집껍데기 맛보자고 하네요. 나도 콜!!! 저도 껍데기 좋아해요.ㅎㅎㅎㅎ

 

※ 메뉴

또올래 곱창 메뉴차림

  • 야채곱창 11,000원
  • 순대곱창 12,500원
  • 순대볶음 11,000원
  • 치즈곱창 13,000원
  • 알꽈리곱창 13,500원
  • 소금구이막창 13,500원
  • 불막창 13,500원
  • 데리야끼 막창 13,500원
  • 곱창전골 중(2인~3인) 25,000원
  • 곱창전골 대(3인~4인) 37,000원
  • 뚝배기 곱창전골 (1인~2인) 13,000원

이 외 맛있고 다양한 추가메뉴들이 있었어요. 다 맛있어 보여서 하나씩 시켜서 맛보고 싶은 심정이었답니다. 심각하게 배고팠는데 다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까지 했었네요. ㅎㅎㅎㅎ

※ 기본찬

또올래 곱창 기본찬들입니다. 배추절임, 버터옥옥수콘, 마늘, 고추, 깻잎, 쌈장, 마요네즈, 가락국수국물 이렇게 세팅해 주셨어요. 매콤한 야채곱창이다 보니 마요네즈는 빠지지 않네요. 찍어먹으면 고소하니 없어서는 안 될 소스이긴 하지요. 

 

※ 메인 메뉴 야채곱창 + 볶음밥 + 파인애플셔벗 디저트

드디어 메인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 빛깔은 합격~!!! 냄새도 직화향이 훅 나더라고요. 기대되는 심정으로 곱창 한입 입으로 쏙~  음흠~~~  냄새 1도 없고, 직화향이 나면서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양도 넉넉히 주셔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볶음밥을 배가 불러서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마무리는 탄수화물로 마무리를 지어주어야 한다며 볶음밥 1인분 주문했네요. 볶음밥도 양도 많이 주시고, 맛도 끝내졌어요. 역시 볶음밥은 진리야~!!! 매장 한쪽 벽면에 자리를 잡고 있었던 포스트 하나가 자꾸 눈에 아른아른 거리네요. 바로 파인애플셔벗입니다. 칼칼하고, 매콤한 게 들어가니 깔끔한 디저트가 당기더라고요. 사진 속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ㅎ 가격에 비해 양은 많지는 않았는데 맛은 있었어요. 입안이 깔끔해지면서 시원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우리 와니 군도 처음엔 안 먹겠다고 하더니 한입 먹어보더니 통째로 자기 앞에 갖다 두고 먹더라고요. 다음에 와서 알꽈리곱창 먹어봐야겠어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이만 뿅!!

https://naver.me/xYTkVaGk

 

또올래곱창 양주옥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7 · 블로그리뷰 36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