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매일매일 긍정확언 14일째! 매일매일이 단단해질 수 있는 방법

by 티끌모앙 2023. 4. 27.
728x90

매일매일 긍정확언 다시 1일째! 매일매일이 단단해질 수 있는 방법

내가 말하는 대로 내가 생각하는 대로 내가 자주 듣는 대로 내가 자주 글로 적는 대로 인생이 만들어 진다. 반드시 그렇게 된다. 

이번 달 나는 천 만원을 벌었다. 나의 파이프라인은 매달 천 만원을 만들어낸다. 내가 일하지 않아도 천 만원이 매달 들어온다. 나의 노력은 결국 결실을 맺었다. 나는 내가 목표한 꿈을 다 이루었다. 다음달엔 천만원 이상의 돈이 들어올것같다. 내가 일하지 않아도 천만원은 꼬박 들어온다. 돈은 내가 자는 동안에도 계속 쌓인다. 나의 통장에 다음달에는 천 만원 이상이 들어올 예정이다.  나의 돈 파이프라인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나는 한계가 없는 사람이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나의 꿈은 점점 커진다. 나는 실천하여 결과를 만드는 사람이다. 나는 나의 꿈이 모두 실현될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나의 목표가 다 이루어질 것을 믿고있다. 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이번달에 월 수입 천 만원을 달성했다. 가족들이 원하는 것을 현금으로 선물했다. 나는 목표를 빠르게 끌어당기는 사람이다. 돈 벌 방법이 나에게 넘쳐난다. 나는 생각을 바로바로 행동으로 바꾸는 사람이다. 나는 인내를 잘하는 사람이다. 나는 지혜롭고 현명하다. 나의 끈기는 누구에게도 지지않는다. 나는 돈을 잘 유지할 줄 안다. 나의 돈은 착한 돈이다. 돈은 나를 떠날 줄 모른다. 나는 돈을 소중히 한다. 돈도 나를 소중히 한다. 생각보다 빠르게 천만원을 달성했다. 나는 목표를 뚜렷이 세우는 사람이다. 나의 뚜렷한 목표는 빠른 성공을 가져왔다. 나는 생각을 현실로 만들기를 좋아한다. 나는 이번달 천만원을 달성했다. 나는 긍정적인 사람이다. 나의 긍정적 사고는 빠른 성공을 가져왔다. 나는 모든것에 감사한다. 나는 나의 상상이 모두 실현되리라는 것을 굳게 믿었다. 나는 월래부터가 될 사람이였다. 나는 상상의 힘을 믿는다. 나는 모든것에 감사한다. 나의 감사는 사람들을 끌어당겨 돈으로 이어지게 했다. 나는 나의 삶의 모든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다. 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꿈을 이루도록 돕는다.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도울수 있다. 나의 번영이 다른 이들을 더욱더 풍요롭게 할 것이다. 나는 나에게 오는 어마어마한 돈과 풍요를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이다. 나는 이 모든 것을 받을 만큼 가치있는 사람이다. 나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건강한 건강부자다. 나는 지금 당장 엄청난 행운과 좋은 기회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 매일 기적같은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감사하다. 생각지도 못한 문이 나에게 열리고,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과 기회가 나를 찾아온다. 나에게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점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다. 나는 돈을 모으로, 관리하고, 사용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있으며, 그것들을 잘 실행하고 있다. 내가 저축하는 모든 돈들은 나를 위해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져다주고있다. 내가 지출하는 모든 돈들도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지고 내게 다시 돌아온다.나는 돈을 소중히 하고, 아껴준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수입이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하다. 

※나는 오늘 내가 외친 이 확언 그대로의 삶을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