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옥정맛집 옥정놀이방식당 고기맛집 한마음정육식당 양주옥정점

by 티끌모앙 2023. 12. 8.
728x90

양주옥정맛집 키즈존식당 고기맛집 한마음정육식당 양주옥정점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양주옥정에 넓은 놀이방이 있는 고깃집 한곳 소개해드릴께요. 지금이야 울 와니군이 커서 놀이방있는 식당을 많이 찾진 않지만 몇 년전만해도 기본적으로 놀이방이 있는 식당을 주로 검색해서 찾아다녔던거 같아요.(ㅎ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는 울 신랑이 옥정 중심상가쪽에 고기집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맛도 맛이지만 매장도 넓고, 특히 놀이방이 엄청 넓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것같아요. 오늘 소개해 드릴 식당은 [한마음정육식당]이라는 고깃집이예요. 

 

 

[ 한마음 정육식당 ]

◎주소
경기 양주시 회천남로 88 203호, 204호
◎ 찾아오시는길
옥정 중심상업지구 롯데리아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양주 맛집 옥정 맛집 한마음정육식당 양주옥정점입니다.
◎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6:00 - 23:00
◎ 문의연락처
0507-1348-0255

 

 

[한마음 정육식당]는 옥정 롯데리아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2층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보시면 매장이 바로 보여요. 오픈한지 얼마 되자 않았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입구 밖깥쪽에는 개업화분과 화환이 있었어요. 입구출입문은 통유리로 되어있는데 어찌나 투명하고 깨끗하던지 처음엔 문이 없는 줄 착각했다니깐요.

 

 

벌써부터 매장안은 손님들로 북적북적 했어요. 매장이 꽤 넓고, 깔끔하니 분위기가 넘 좋았습니다. 손님들이 많았지만 운이 좋게도 웨이팅까지는 하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일 수 있었어요.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창가테이블 자리가 떡하니 비어있지 모예요? (ㅎㅎㅎㅎ)

 

 

테이블마다 스마트오더가 있어서 바로 주문이 가능하고, 테이블 옆에 벨도 있는데 직원분 불러서 주문도 가능해요. 그런데 벨 소리가 소 울음소리라서 넘 웃겼어요. 처음엔 제 귀를 의심했네요. 잘못들었나???? (ㅋㅋㅋㅋ) 정확히 벨을 누르니 소울음소리가 났어요. 한참 웃었네요. 

 

 

주문하고 직원분이 기본찬들을 세팅에 주었습니다. [한마음 정육식당] 기본찬으로 나온 밑반찬 종류는 김치, 샐러드, 콩나물무침, 콘마카로니, 옛날소세지, 상추무침, 파무침이 나왔어요. 그리고 쌈종류랑 마늘, 된장이 나왔네요. 찬들은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파무침는 완전 대박!!!! 파무침에 쫄면도 같이 들어있는데 새콤달콤매콤한것이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기에 먹어도 얼마나 맛있는지...제가 또 요즘 쫄면에 빠져서 넘나 맛있게 먹었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 반마리] 주문했는데 고기 색깔이 영롱하고, 넘 이쁜거예요. [한마음 정육식당]은 돼지고기 소고기 다 판매하고 있는데 고기들은 모두 숙정고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부드럽고, 담백하고 너무나 맛있었어요. [돼지반마리]를 주문하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항정살도 있고, 삼겹살,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이 조금씩 나와서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꽤 괜찮은 구성이였습니다. 못참겠다 꽤꼬리! 바로 불판에 굽굽해주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상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아까 파쫄면무침있죠? 그거랑 같이 먹어도 완전 꿀맛!!!! 삼겹살은 어떻게 먹어도 조화롭고, 맛있어요. 입맛없거나 뭐 먹을지 고민될때 제일 간단하고, 맛있는게 삼겹살이잖아요? 완전 럽럽

 

 

누릉지도 주문했는데 구수하고 뜨끈한게 차가워졌던 몸과 마음을 녹여주더라고요. 국물 후루룩 마셔주니 감탄이 저도 모르게 절로 나오던데요.(^^) 울 신랑도 연신 " 으아~좋다."라며 홀짝홀짝 마시는 모습이 넘 웃겨서 모하냐며 놀려댔어요.

 

 

어느정도 배을 채우고 나서 와니군과 놀이방 구경했어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잘 관리하셨더라고요. 놀이방이 엄청 넓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사진에 신발보이시나요?ㅎㅎㅎㅎㅎ 손님들이 엄청 많았다는 증거자료로 제출합니다.ㅎㅎㅎ 놀이방 이용은 9세까지만 이용가능한데 울와니군이 딱 9세라서 놀수 있었어요. 그런데 싫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식비도 절약할겸 집밥을 많이 해먹어서 오랜만에 하는 외식이였는데 너무나 좋은 시간 보내고 와서 기분이 넘나 좋았답니다. 고기도 맛있고, 울 와니군 2공기 뚜딱!!!! 할 정도로 고기 맛있었어요.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메뉴구성 또한 너무나 좋았어요. 다음을 기약하면 기분좋게 계산하고, 집으로 고고 집에서 2차로 데리야끼 구매까지 완료했어요.^^ 그럼 [한마음 정육식당]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풍요롭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