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잠실맛집 분위기 있는 점심데이트코스추천 피에프창 롯데월드몰점 미국식중국요리추천 (벌써 N번째 방문)연말 모임장소추천합니다.

by 티끌모앙 2023. 12. 16.
728x90

잠실맛집 분위기 있는 점심데이트코스추천 [피에프창 롯데월드몰점] 미국중국요리추천 (벌써 N번째 방문)연말 모임장소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어느덧 2023년에 끝자락에 와있습니다. 2022년에 세우셨던 목표들은 어느정도 이루셨나요?????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2023년 한해는 어느 한해보다 더 빠르게 지나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오늘은 2023년 마무리를 즐겁게 하기 위한 모임장소 데이트하기 딱 좋은 맛있는 음식점 한곳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잠실롯데몰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이곳은 앞전에 제가 한번 소개해드린적이 있을꺼예요. 그때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엄마와의 데이트를 너무 즐겁게 보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고등학교 친구들 연말모임장소로 정했어요. 바로 [피에프창 잠실롯데월드몰점]입니다.

 

 

[ 피에프창 잠실롯데월드몰점]

◎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층

◎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0:30 - 22:00

◎ 문의연락처
02-3213-4599

◎ 기타
단체이용가능, 예약, 주차, 무선 인터넷,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몇칠 전부터 예약을 몇번 시도했는데 연말이고, 주말이라 그런지 예약이 벌써 꽉꽉 찼더라고요. 그래서 오픈전에 좀 일찍 만나서 대기하기로 했는데 운이 좋게 바로 자리잡고 들어갈수 있었어요. [피에프창] 입구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고, 오른쪽으로 웨이팅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수 있는 쉼터같은 작은공간이있어서 좋더라고요. 12월이라 카운터 옆에 작은 트리가 놓여져 있네요.


왼쪽 안으로 들어가면 어둑하지만 아늑한 조명이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듯한 분위기의 넓은 공간들이 나와요. 매장이 넓어서 테이블도 많고, 깔끔하고, 모던한 카페분위기가 물씬 나는 그런 인테리어예요. 저희는 조금 안쪽으로 들어와 와인바같은 카운터가 있는 바로 앞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제가 창가를 좋아하는데 나름 창가쪽에 위치한 테이블이라 눈이 확 트이는 기분이였어요. 


전에 방문했을때도 느낀거지만, [피에프창]은 메뉴들이 참 다양하고, 많아서 고르는게 쉽지않아요. 어려운건 친구들에게 패스!!!! [피에프창] 메뉴들은 좀 생소한 음식이라 처음에 왔을때 메뉴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고, 고르는데 엄청 애먹었는데 전에 엄마랑 한번 와서 먹어보았다고 먹었던 메뉴들이 눈에 보이네요.ㅎㅎㅎㅎ 친구들이 요리를 골랐는데 다행인지 뭔지 전에 먹었던 음식과 겹치지 않아서 또 새로운 요리를 접할 수 있겠다싶었어요. 물론 전에 주문해서 먹었던 메뉴들도 맛있었지만요.^^ ㅎ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핸드 폴리드 크랩 완탕], [창스 프라이드 라이스], [차돌 빨간당], [페퍼스테이크], [창스 스파이시 치킨], [세사미 쉬림프] 총 6개의 요리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요리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첫번째 요리는 [핸드 폴디드 크랩 완탕] 이라는 요리인데 이름도 참 어려고 기네요.(ㅎㅎㅎㅎ) [핸드 폴디드 크랩 완탕]는 크림치즈와 게살을 완탕피에 채워 바삭하게 튀겨 세콤달콤한 매실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요리인데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게살을 다녀서 넣어서 그런지 게살향이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요리였어요. 소스로 새콤달콤 개취요리네요.


저희가 주문한 두번째 요리는 [창스 프라이드 라이스] 입니다. [창스 프라이드 라이스]는 피에프창 대표 볶음밥 요리라고 해요. 볶음밥 쌀알도 보슬보슬해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


저희가 주문한 세번째 요리는 [페퍼 스테이크]라는 요리인데요. [페퍼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소고기와 야채를 매콤한 후추 소스로 볶아낸 요리이예요. 


네번째 주문한 요리는 [창스 스파이시 치킨] 요리인데요. 투김옷을 입혀 부드럽게 튀긴 닭고기를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에 볶은 [피에프창]의 대표 치킨요리라고 해요. 맛은 매콤한것이 뭔가 탕수육 또는 깐풍기 같은 느낌의 요리인데 맛있어요. (ㅎㅎㅎ) 다 맛있데...9ㅎㅎㅎㅎ) 근대 진짜 맛있어요.


다섯번째 주문한 요리는 [세사미 쉬림프]라는 요리인데요. 바삭하게 튀긴 새우와 피망, 브로콜리를 참깨소스에 볶아낸 고소한 요리예요. 소스가 새우튀김과 잘 어우러져 맛이 꽤 괜찮았어요. 같이 볶아나온 피망과 브로콜리랑 같이 곁들여 먹어야 더 맛있다는 사실!!!!


마지막 여섯번째 주문한 요리는 [차돌 빨간탕] 입니다. 이 요리는 매콤한 마라 베이스에  칠리아 토마토로 맛을 내고 700도 웍으로 볶아 불맛을 살린 빨간탕입니다. 음~ 이건 먹어보니 아무래도 호불호는 있을것 같은 요리였어요. 마라맛까진 괜찮은데 살짝살짝 느껴지는 토마토소스맛이 독특했어요. 많이 맵진 않고, 토마토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부드러운 느낌!! 하지만 호불호가 생길것같은 맛!! 평범하지 않는 특이한 맛!!(ㅎㅎㅎ) 근대 또 계속 국물 떠서 먹어보니 계속해서 먹게 되는맛!! 


처음 방문 할 때도 그랬지만 [피에프창] 요리들은 항상 만족스러워요. 이번 친구들 연말장소로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3달만에 만나 얼굴보고 유쾌한 여자들의 수다를 떨면서 2023년 한해 좋은 친구들과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을꺼같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2023년 마무리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잠실롯데몰 [피에프차] 데이트 장소, 모임장소로 강력추천드려요. 항상 풍요와 행복으로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