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옥정맛집 옥정신도시 꼬치맛집 이자카야 야키토리잔잔 양주옥정점

by 티끌모앙 2023. 12. 9.
728x90

양주옥정맛집 옥정신도시 꼬치맛집 이자카야 야키토리잔잔 양주옥정점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울신랑이가 저희 동네에 꼬치집이 새로 생겼다며, 며칠전부터 한번가보자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전에 한번 방문했는데 휴무라서 아쉽게 발걸음을 옮겼던 일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오픈했는데 확인 전화까지 하고, 식당문 열었다는 확인을 받고서야 한걸음에 달려갔어요. 요즘 꼬치전문집이 많이 없잖아요? 예전에는 꼬치집이 많았던거 같은데..언제부턴가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내심 항상 아쉬웠는데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분위기의 꼬치집이 생겼다고해서 넘 좋았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꼬치집은 [야키토리잔잔]이라는 이자카야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이랍니다.

 

 

[ 마마쿡 양주옥정점 ]

◎ 주소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7다길 88 105호, 106호
◎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7:00 - 03:00
◎ 문의연락처
070-8859-2232

 

 

 

[야키토리잔잔]는 옥정 로데오거리 안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본 애니매이션 센과치히로에 나올것같은 초록초록간판에 일본식 건물 외관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띄었어요. 매장이 꽤 큰 식당입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5~6개 정도 놓여있어서 날 좋은 날에는 이곳에서 먹어도 시원하고, 분위기 좋을같아요. 매장 앞에 입간판이 세워져 있어서 자세히 보니 하이볼 3+1 이벤트 중이라고 하네요. 요즘 하이볼이 인기가 많잖아요? 식당마다 하이볼 안파는 곳이 없더라고요. 마셔보니 술을 좋아하지 않는 저도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종류라서 저도 좋아한답니다.

 

 

 

새로 생긴 식당이라 확실히 매장이 깨끗하고, 공기마저 청결한 느낌이였어요.(ㅎㅎㅎ) 원목테이블과 초록색 인조가죽 쇼파가 제법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에 눈이 먼저 가더라고요. 입구 앞쪽에는 4인테이블이 안쪽으로는 6인 테이블이 있어서 많은 인원을 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주방쪽에도 바형태의 테이블도 있었어요. 

 

 

꼬치먹으려고 왔는데 메뉴판을 보니 메뉴들이 엄청 다양했어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 모여서 눈이 휘둥그레져서는 원래 꼬치를 먹으려고 했던 목적을 잃어버릴뻔 했네요. 사진뿐만 아니라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메뉴들을 곁눈질해서 봤는데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가격대가 좀 있긴하지만 그만큼 음식 퀄리티가 꽤 괜찮아서 나름 만족!!! 암튼 저희는 정신을 차리고, 원래 먹으려고 했던 꼬치를 주문했어요. 추천꼬치7종으로 주문완료 후 저는 하이볼, 신랑은 생맥주랑 소주를 추가 주문하고 나오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렸네요.^^ 빨리 나와라~ 빨리 나와라~

 

 

 

가장 먼저 하이볼과 생맥주가 나왔어요. 생맥주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신랑의 첫모금을 제가 먼저 뺏어버렸어요. (ㅎㅎㅎ) 그리고 제 주문한 하이볼 마셨는데 으메! 왜케 맛있는겨!!! 상큼한 레몬향이 진하게 느껴지니깐 더 맛있는것같아요. 

 

 

얼마지나지 않아 주문한 꼬치고 나왔어요. 엄청 먹음직 스럽게 나온 꼬치 플레이팅에 "우와"을 외치며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연식 찰칵찰칵 찍어댔어요.^^ 저도 이제는 이쁜거 보면 자연스럽게 카메라부터 찾게되더라고요. 옆에서 울와니군 "또 찍어????" 하며 한마디 거드네요.(ㅎㅎㅎ) 

 

 

양배추도 접시 한쪽에 같이 나오는데 꼬치와 넘나 잘 어울리는 완전 꿀조합이였어요. 추천꼬치 7종으로 나온 메뉴는 닭꼬치, 닭껍질꼬치, 염통, 메추리알베이컨말이꼬치, 토마토베이컨말이꼬치 새우꼬치 등등 7종류의 꼬치가 나왔는데 다 맛있어요. 다음에는 추천꼬치 말고, 안먹어본 다른 꼬치들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야키토리잔잔]은 꼬치도 유명하지만 다른 메뉴들도 인기가 많은것같아요. 저희가 와서 자리잡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테이블이 손님들로 꽉 찼는데 하나같이 다른종류의 메뉴들을 시켜서 드시더라고요^^ 다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꼬치집이라 2차 안주로 꼽으면 되겠다했는데 1차 메인 식당으로 선택해도 꽤 괜찮을꺼 같았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완전 굿!!!! 적극추천!!! 나중에 신랑이랑 단둘이 데이트하면 제대로  와서 다른 메뉴들 주문해서 즐겨보려고요. 저희 동네에 이런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생겨서 넘나 좋아유!!! 찜찜!! (ㅎㅎㅎㅎ) [야키토리잔잔]리뷰 끝까지 봐주셔서 넘나 감사드리며 행복하고 풍요로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