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옥정맛집 곱창맛집 곱분이 곱창을 소개합니다.

by 어데이포미-A day for me 2022. 11. 17.
728x90

양주 옥정 맛집 곱창 맛집 곱분이 곱창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곱분이 곱창집인데요. 제가 곱창 막창 대창 이런 내장 종류를 너무 좋아합니다. 이사 오기 전에도 위례에 있는 곱분이 식당 자주 애용했는데, 옥정으로 이사 와서도 가끔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양주 옥정 맛집 곱창 맛집 곱분이 곱창 정보

◎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7다길 12-13 1층 118호

◎ 영업시간 : 매일 17:00(시작) - 02:00(마감)

◎ 문의연락처 : 0504-0544-2553

◎기타 정보 : 주차, 포장, 배달

◎기타 설명 : 곱분이 곱창 양주점은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곱창-숯불직화 곱창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곱창 프랜차이즈입니다. 오직 곱분이 곱창에서만 볼 수 있는 숯불에 구운 직화 곱창이 시그니처 메뉴이며, 철판에 볶은 야채곱창 또한 인기 메뉴입니다.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 곱창 손질을 하며,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맛 또한 진정 일품입니다. 포장과 배달 또한 하고 있어서 가정 및 어디에서도 편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 곱분이 곱창 건물 외관

 양주옥정 곱분이 곱창 외관 모습니다. 10월 초 다녀와서 문을 활짝 열어놓았었네요.^^ 리뷰를 그때그때 바로 하면 좋을 텐데, 리뷰들은 싸여만 가고 늦어지네요. 곱창 하면 술을 빼놓을 수 없지요? 근대 저는 곱창 막창 고기 먹으러 가도 술은 안 당기던데... 신랑은 술이 막 생각나나 봐요... 제가 커피 생각나는 것처럼... 그런 건가???

 

◈ 곱분이 곱창 실내 모습

곱분이 실내 모습니다. 테이블이 7-8 테이블이 있습니다. 전 식당 내부가 이런 우드 인테리어 너무 좋더라고요. 조금 이른 이 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한 테이블밖에 없습니다. 한참 피크 시간에 지나가다 보면 손님들로 북적북적하더라고요. 역시 식단은 이른 시간에 조금 일찍 가는 게 좋아요. 그리고 체험하는 곳은 평일에 가면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어서 시간이 된다면 여유 있는 시간대에 방문하는 게 좋겠더라고요. 

◈ 곱분이 곱창 메뉴판

곱분이 곱창 메뉴들입니다. 벽쪽에도 크게 메뉴간판이 있고, 테이블마다 가림막 한쪽에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저희는 숯불직화모듬 주문했어요. 오돌뼈도 나오고, 곱창도 나오고, 콘도 나오고 부추도 나오고, 모두 맛볼 수 있어서 곱분이 가면 이걸로만 시켜먹는 편입니다. 

 

◈ 곱분이곱창 기본 상차림

곱분이 곱창 기본 상차림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어묵 국물 맛이 좋더라고요. 다 먹고, 혹시 리필되냐고, 여쭤봤더니 친절하게 리필 한번 해주셨어요. 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무심한 듯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네요. 

 

◈ 곱분이 곱창 숯불직화 모둠

색깔이 빨개서 사진으로는 잘 구분이 되지 않지만, 저 안에 오도독뼈, 막창, 곱창, 떡사리 없는 거 빼고 다 있답니다. 매콤하니 숯불향이 강해서 식욕을 상승시키는 마력!!!! 왜 맛있는 거 먹음 다이어트 생각이 안나지??? 

 

◈ 곱분이 곱창 볶음밥

모든 외식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저만 그런가요??? 배불러도 볶음밥은 꼭 먹어주어야 이야 잘 먹고 갑니다. 유쾌하게 인사할 수 있더라고요. 안 먹음 자꾸 생각나고, 아쉬움이 계속 남아요. 이런 기분이 썩 좋지 않더라고요. ^^ 저만 그런가요??? 하하하하 암튼 배 든든히 잘 먹고 왔습니다. 양주 옥정 맛집 곱분이 곱창 소개는 요기까지.... 모두들 오늘도 파이팅 아자아자!!!! 힘내세요^^ 뿅!!!

https://naver.me/GcWjrtif

 

네이버 지도

양주시 옥정동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