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대용량 커피와 디저트 맛집 양주옥정점 디저트39 카페 추천

by 어데이포미-A day for me 2022. 11. 22.
728x90

대용량 커피와 디저트 맛집 양주 옥정점 디저트 39 카페 추천

저번에 와니군 학교측에서 추최 한 "우리 아이 마음건강 이해하고, 소통하기" 강의가 있었는데, 그날 같은 반 엄마와 티타임 가졌던 " 디저트 39 " 카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디저트 39 양주 옥정점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로 226 1층 108호

연락처 : 031-861-3949

기타 : 제로 페이, 네이버 페이, 주차 가능


◈ 디저트 39 건물 외관

오고 가고 지나가다 자주 보았었던 간판! 와니군 같은 반 친구 엄마와 티타임 가질 장소를 물색하던 중 방문하게 된 디저트 39카페입니다. 밖에서 보았을 땐 일반 동네 카페 같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였더라고요. 양주옥점점 말고도 여러곳에 있었습니다. 

◈ 디저트 39 실내모습 및 인테리어

디저트 39 실내 모습입니다. 초록초록한 식물들로 인테리어를 해두어서 그런데 뭔가 모르게 힐링되는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소품들이 아기자기 이뻐서 사진을 찍으면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오다가다 지나가면서 보았을때 할로윈때에는 할로윈 소품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우리 와니군과 밖에서 구경했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전 디저트39카페 맘에 드는 부분중에 하나가 조명이였어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조명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친구엄마와 담소나누고 왔네요. 그리고 디저트39 마스코트 캐릭터??? 저거 넘 귀엽지 않나요?? ㅎ

◈ 디저트39 메뉴판

디저트 39 메뉴판 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디저트도 다른 카페들보단 많았어요.  모든 음료들을 대용량으로 변경이 가능한데, 가격이 너무 너무 착한 가격~~~ 아메리카노 대용략은 2,900원 밖에 안하더라고요. 너무나 착한 카페~!! 대신 디저트들은 가격이 있네요. ㅎㅎㅎ 디저트는 솔직히 맛만 있음 안아까워요. 

◈ 디저트39 디저트 종류 및 텀블러

여기 디저트 39 카페는 음료 종류도 다양하지만, 카페 이름처럼 디저트 종류도 엄청 많습니다. 생크림 롤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색깔도 이쁘고, 다음에 한번 롤케이크 구매해서 꼭 맛을 보아야 되겠어요. 디저트 하나하나가 비주얼도 너무 이쁘고, 맛도 있어 보여서 모 먹을지 엄청 고민되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젤리들도 있었어요. 아! 그리고 디저트 39 카페 덤블러 너무 이쁘더라고요. 제가 또 텀블러 욕심이 있는 1인으로 눈독들이고 왔습니다. 곧 만나자공~!!

◈ 디저트39 카페에서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소세지크로와상과 라떼 아이스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일단 라떼 맛은 합격!! 맛있어요. 소세지 크로와상은 실패 할 수 없는 메뉴이지요. 하하하하 디저트39 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먹으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naver.me/F6x7pFxr

 

네이버 지도

양주시 옥정동

map.naver.com


매일 확언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