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감만족(맛 찾아! 멋 찾아!)

양주 옥정 수입과자점 스낵월드 추억의 군것질 간식

by 어데이포미-A day for me 2022. 11. 23.
728x90

양주 옥정 세계과자점 스낵월드 추억의 군것질 간식 

안녕하세요. 나를 위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양주 옥정 세계과자점 스낵월드 매장 방문기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스낵월드 정보

◎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 7다길 12-13(옥정동) 1층 115호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기타설명 :  유튜브, 틱톡에서 유행중인 상품이 많아요! 설곤약, 라티아오등등!!!


◎ 스낵월드 입구외관 및 입구 진열대

옥정신도시 중심 상가에 수입과자점이 새로 생겼습니다. 와니군이 발견!!! 참새는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지요! 종류가 엄청 많았습니다. 제가 먹어본것도 있고, 생전 처음 보는 것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 스낵월드 실내 간식 진열대

맨 앞에 문방구에서 팔았었던 소위 불량식품 군단들이 쫘악~~ 진열되어 있습니다. 근대 설곤약은 저도 처음 보는 간식인데 여학생들이 들어오자마자 "꺄악~~~ 이것도 있어" 하면서 2개를 덥석 집더라고요. "맛있나???" 전국최고인기 라고 하길래 저도 하나 얼른 집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 장바구니가 있어요. 요걸 들고 장을 보기 시작하면 되지요. 추억의 간식 쫀드기!! 쫀드기 종류가 엄청 다양해 졌습니다.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지만 참자!!  고등학교때 매점에서 팔았던 숏다리 인기많았었는데, 저거 먹겠다고, 엄청 뛰었던 기억이 나네요..수업시간에 오징어 꼬린내 엄청 풍겼던....하하하

 

◎ 스낵월드 실내

왼쪽에 전체 벽면에는 수입과자와 옛날 우리 할아버지가 좋아하셨던 젤리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종합제리 생각나네요. 할아버지께서 사오시면 저하고 동생에게 나누어 주었던 옛 추억!! 엄청 맛있게 먹었었던 추억생각하며 한번 사 먹어봤었는데 어렸을때 먹었던 것처럼 맛있진 않네요. 입맛도 변했습니다. 

입구 들어와서 오른쪽 전체 벽면엔 쵸콜렛 종류들과 커피가 진열되어있어요. 

세계각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캔디와 젤리도 한쪽 벽면 구석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어른인 저도 넛 놓고, 구경하게 되는데 아이들은 오죽할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우리 와니군 아마 마음 같아선 하나씩 종류별로 다 사고 싶은 심정일 꺼예요. 하지만 그럴 수 없다는 걸 알기에 아주 신중하게 고릅니다. "귀여워"  와니군 왈 " 음 이것도 사고 싶은데 음 다음에 사지모 오늘 많이 골랐으니깐~!!! " 혼잣말인데 엄청 크게 말하는 중......하하하 

 

◎ 스낵월드에서 구매제품

이게 설 곤약인데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합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땐 맛있어 보이는데 혹시 모르니 하나만 구매했어요. 

추억의 간식 꾀돌이!!! 이건 맛있지요. 어렸을때 엄청 사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꾀돌이는 지금 먹어도 맛있어요. 동글동글 달콤해서 자꾸만 손이 가는 추억의 간식 베스트입니다. 

제가 고구마 말랭이 이런거 좋아하는데, 약간 그런 느낌이라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단호박 쩌 먹어도 맛있잖아요. 이런게 실패할 확률이 적어서 과감하게 구매!! 집에 도착해서 뜯어서 먹었는데 "맛있다" 는 아니였지만 달달하니 출출할때 먹으면 좋겠더라고요.

구매하고 맛이 제일 궁금했던 설곤약!!! 이것이 그렇게 인기있는 간식이라고 합니다. 일단 비쥬얼은 나쁘진 않았어요. 개봉하자마자 매콤한 향이 확 풍겼어요. 뜯어서 하나 손으로 집어 입안에 넣어 씹었습니다. 첫맛은 특유의 향이 있지만 먹을만 했어요. 두번째 맛은 음~!!!!!!!  그 특유의 향이 점점 역해지는 느낌! 어쨋든 저의 스톼일은 아니였네요. 입안에 자꾸 그 향이 맵도니깐 속이 좋지 않더라고요. 이건 저의 개인적인 취향 차이기 때문에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꺼예요.^^ 암튼 스낵월드 우리 와니군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이 매일매일 방문하게 될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가까운 곳에 이렇게 추억의 과자점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스낵월드 양주옥정점 소개는 여기서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뿅~!!

https://naver.me/5SavEEy0

 

스낵월드 옥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1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매일확언

  • 나는 지금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나는 여러 소득원을 통해 더 많은 돈이 내게로 오고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나를 항상 지켜봐주고,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있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