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매일매일 긍정확언 15일째! 매일매일이 단단해질 수 있는 방법

by 티끌모앙 2023. 5. 8.
728x90

매일매일 긍정확언 15일째! 매일매일이 단단해질 수 있는 방법 

내가 원한다면 그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분명한 목표가 있고, 그것을 이루어낼 잠재력이 있다. 나의 세상에서 내가 하는 일 모든것이 순조롭다. 나는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사람이다. 오늘 하루는 나에게 감사한 일들이 가득하다. 오늘 나의 하루는 행운으로 가득채워진다. 오늘 아침부터 매 순간 새로운 기회가 내게로 다가온다. 내게 주어진 하루에 시작에 감사한다. 나는 성공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매일 건강운이 점점 더 좋아진다.  예상치 못한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온다. 나는 오늘 하루도 최고의 운으로 시작한다. 나는 삶의 모든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다. 나의 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꿈을 이루도록 돕는다.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수입이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하다. 나는 돈을 모으로, 관리하고, 사용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있으며, 그것들을 잘 실행하고 있다. 내가 저축하는 모든 돈들은 나를 위해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져다 주고있다. 내가 지출하는 모든 돈들도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지고, 내게 다시 돌아온다. 나는 돈을 소중하고, 아껴준다. 나는 매일 매일 좋은 방향으로 인생을 나아간다. 나는 내 삶에 있는 모든것에 감사한다. 내 인생은 막힘없이 좋은 기운으로 뚫려있다. 나는 내가 누리는 모든것에 감사함을 느낀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 삶에 감사한다. 나는 지혜롭고, 현명하다. 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이번달 나는 1000만원을 벌었다. 내가 일하지 않아도 매달 천만원이 들어온다. 돈은 내가 자는 동안에도 계속 쌓인다. 내 통장에 다음달에는 천만원 이상이 들어올 예정이다. 나의 돈 파이프라인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나는 한계가 없는 사람이다. 나의 꿈은 점점 커진다. 가족들이 원하는 것을 언제든지 현금으로 선물할 수 있다. 나는 긍정적인 사람이다. 나의 긍정적 사고는 빠른 성공을 가져왔다. 나는 모든것에 감사한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해낼 수 있다. 나는 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