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나의 운을 끌어올려주는 확언

by 티끌모앙 2023. 5. 30.
728x90

나의 운을 끌어올려주는 확언 하루에도 몇 번씩 중얼거리는 확언입니다. 

 

나는 운이 좋다. 나는 운이 좋다. 나는 운이 좋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뭘 해도 운이 따른다. 나는 뭘 해도 운이 따른다. 나는 뭘 해도 운이 따른다. 나는 오늘 하루도 최고의 운으로 시작한다. 나는 오늘 하루도 최고의 운으로 시작한다. 나는 오늘 하루도 최고의 운으로 시작한다. 나는 오늘도 충분히 운이 좋다. 나는 오늘도 충분히 운이 좋다. 나는 오늘도 충분히 운이 좋다. 예상치 못한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온다. 예상치 못한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온다. 예상치 못한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온다. 오늘도 만족하고, 감사한 마음이 나의 운을 좋게한다. 오늘도 만족하고, 감사한 마음이 나의 운을 좋게한다. 오늘도 만족하고, 감사한 마음이 나의 운을 좋게한다. 모든 행운이 지금 내 앞에 있다. 모든 행운이 지금 내 앞에 있다. 모든 행운이 지금 내 앞에 있다. 나는 행운의 주인공이다. 나는 행운의 주인공이다. 나는 행운의 주인공이다. 나의 운은 알아서 좋아진다. 나의 운은 알아서 좋아진다. 나의 운은 알아서 좋아진다. 나의 금전운은 점점 더 좋아진다. 나의 금전운은 점점 더 좋아진다. 나의 금전운은 점점 더 좋아진다. 나의 건강운도 점점 더 좋아진다. 나의 건강운도 점점 더 좋아진다. 나의 건강운도 점점 더 좋아진다. 나의 가족운도 점점 더 좋아진다. 나의 가족운도 점점 더 좋아진다. 나의 가족운도 점점 더 좋아진다. 운이 좋은 날은 모든 일이 잘 된다. 운이 좋은 날은 모든 일이 잘 된다. 운이 좋은 잘은 모든 일이 잘 된다. 운이 좋은 나는 모든 인연이 편안하다. 운이 좋은 나는 모든 인연이 편안하다. 운이 좋은 나는 모든 인연이 편안하다. 나의 운이 점점 좋아짐에 감사합니다. 나의 운이 점점 좋아짐에 감사합니다. 나의 운이 점점 좋아짐에 감사합니다. 나는 운이 좋다. 나는 운이 좋다. 나는 운이 좋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뭘 해도 운이 따른다. 나는 뭘 해도 운이 따른다. 나는 뭘 해도 운이 따른다. 나는 오늘 하루도 최고의 운으로 시작한다. 나는 오늘 하루도 최고의 운으로 시작한다. 나는 오늘 하루도 최고의 운으로 시작한다. 나는 행운을 부르는 사람이다. 나는 행운을 부르는 사람이다. 나는 행운을 부르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