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 하루

매일 확언 나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 주는 자기암시확언

by 티끌모앙 2023. 6. 1.
728x90

매일 확언 나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 주는 확언

나는 좋아하는 일을 찾았다. 나는 드디어 좋아하는 일을 찾았다. 내가 드디어 좋아하는 일을 찾았다. 나는 좋아하는 일로 행복하고, 가치있게 일한다. 나는 좋아하는 일로 행복하고, 가치있게 일한다. 나는 좋아하는 일로 행복하고, 가치있게 일한다. 나는 좋아하는 일로 물질적 자유를 누린다. 나는 좋아하는 일로 물질적 자유를 누린다. 나는 좋아하는 일로 물질적 자유를 누린다. 나는 특별하고, 멋진 사람이다. 나는 특별하고, 멋진 사람이다. 나는 특별하고, 멋진 사람이다. 나는 날마다 더욱 발전한다. 나는 날마다 더욱 발전한다. 나는 날마다 더욱 발전한다. 나는 모든 일에 성공하는 사람이다. 나는 모든 일을 성공으로 끌어당길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모든일에 성공하는 사람이다. 나는 모든 일에 성공하는 사람이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 삶에 감사한다. 나는 내 삶에 감사한다. 나는 내 삶에 감사한다. 나는 내 삶에 감사한다. 나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 나는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 나는 명석한 두뇌를 가지고 있다. 나는 뛰어난 체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뛰어난 체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뛰어난 체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열정적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나는 열정적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나는 열정적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나는 유머가 넘친다. 나는 유머가 넘친다. 나는 유머가 넘친다. 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다. 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다. 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다. 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다.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다정하고 따뜻하다. 나는 다정하고, 따뜻하다. 나는 다정하고, 따뜻하다. 나는 지혜롭고, 현명하다. 나는 지혜롭고, 현명하다. 나는 지혜롭고, 현명하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나는 실천하여 결과를 만드는 사람이다. 나는 실천하여 결과를 만드는 사람이다. 나는 실천하여, 결과를 만드는 사람이다. 나는 내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다. 나는 내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다. 나는 내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다. 나는 내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다. 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 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 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용기와 자신감이 넘친다. 나는 매일 매일이 기대된다. 나는 매일 매일이 기대된다. 나는 매일 매일이 기대된다. 나는 행복한 하루를 시작한다. 나는 행복한 하루를 시작한다. 나는 행복한 하루를 시작한다. 나는 행복한 하루를 시작한다. 나는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나는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나는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나는 성실하며 끝까지 해낸다. 나는 성실하며 끝까지 해낸다. 나는 성질하며, 끌까지 해낸다. 나는 지금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 나는 지금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 나는 지금 필요한 모든것을 갖췄다. 나는 지금 필요한 모든것을 갖췄다. 나는 지금 필요한 모든것을 갖췄다. 나는 지금 필요한 모든것을 갖췄다.